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에게 우리의 소리가 들립니다."

"그녀에게 우리의 소리가 들립니다."

번역:She hears us.

June 1, 2014

댓글 10개


tkfktkfkdltk

She hears our sound.라고 썼는데 sounds를 복수로 할 수 있나요?


leehan6300

우리의 소리라고 해서 우리는 복수이기때문에 s붙인것 같네요. 뭐같네요.. 저도 틀림 sound라고 해서


52vo1

참 한국 번역 참 뭣같네 . 그녀는 우리에 소리를 듣습니다. 라고 하던지 직역하면 그녀는 듣습니다 우리를 . 이짧은 문장에서 한국말 혼동을 주면 어쩌자는 거냐 멍청한 듀오링고야 . 하면 할수록 멍청한 문장 나오는게 짜증 너무난다.


James619805

질문이 이상해요. 우리가 사용하는 문장이 아니네요


NYQp9

영어 어렵다


ko8235

아 우리가 동물 가두는 그 우리인줄 알았네;;


P5SY4

She hears us 이게 머임 그녀는 우리의 것이 들ㅇ립니다 아닌가요? 대체 우리의 뭐가 들리는지 표현이 된건가요


w58n

she listens our sound


song9359

by her 이게 이해가 안가요ㅜㅜ


sujin215981

her hears our 는 안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