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와 나는 맥주를 원합니다."

"그와 나는 맥주를 원합니다."

번역:He and I want a beer.

June 1, 2014

댓글 12개


link9343

흠 여기에 beer에 꼭 a 가 들어가야 하나요... 보통 불가산명사고... 특별히 수량이 명시되지 않기도 했는데 말이죠


ganehito

저도 궁금해서 영문학과 졸업한 동생에게 물어봤는데 불가산 명사라도 상황에 따라 a를 쓸 수가 있다고 하네요. 한 캔이나 한 잔 이렇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maisun99

저도 궁금하네요


C.Jiyoung

beer가 불가산이므로 a 가 안 들어가야 하지 않나요


Y1Hq

Beer 에 's'자가 없으면 무조건 'a'를 붙여야 합니다


HyoungO

저도 그게 궁금 합니다


wesoho

a beer가 한방울 두방울 하는가 봅니다?


jjekyll

누가 답좀 달아줘요 ㅎ


frostii

저도 궁금해요


handpape

음 ... 헷갈리네 ..


sugi70

저는 a 안썼는데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뭐가 맞는건지...


aakkbbAakk

반대로 "나와 그는 사과 하나를 원한다" 라고 번역하려면 I and he wants an apple. 라 해야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