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와 나는 맥주를 원합니다."

번역:He and I want a beer.

4년 전

댓글 11개


link9343

흠 여기에 beer에 꼭 a 가 들어가야 하나요... 보통 불가산명사고... 특별히 수량이 명시되지 않기도 했는데 말이죠

4년 전

maisun99

저도 궁금하네요

4년 전

ganehito

저도 궁금해서 영문학과 졸업한 동생에게 물어봤는데 불가산 명사라도 상황에 따라 a를 쓸 수가 있다고 하네요. 한 캔이나 한 잔 이렇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3년 전

HyoungO

저도 그게 궁금 합니다

4년 전

wesoho

a beer가 한방울 두방울 하는가 봅니다?

4년 전

C.Jiyoung

beer가 불가산이므로 a 가 안 들어가야 하지 않나요

4년 전

Y1Hq

Beer 에 's'자가 없으면 무조건 'a'를 붙여야 합니다

3년 전

jjekyll

누가 답좀 달아줘요 ㅎ

4년 전

frostii

저도 궁금해요

4년 전

handpape

음 ... 헷갈리네 ..

4년 전

sugi70

저는 a 안썼는데 정답이라고 나오네요 뭐가 맞는건지...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