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eat an apple."

번역: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June 1, 2014

댓글 44개


galhui

넌 사과를 먹는다.

June 2, 2014

kjw8935

당신은 사과 하나를 먹습니다. 도 맞는 문장이 아닌가요?

July 5, 2014

liyanadali

I envy your fluency in korean language

October 18, 2014

solsoopjigi

너는 사과를 먹는다

June 1, 2014

TheLecture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 '사과 한 개' '한 사과'도 맞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June 8, 2014

solar_e

맞는 내용같은데 틀린 내용은 신고하세요. 당신의 의견이 듀오링고를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August 3, 2014

myawolfx12

The comments would be more helpful if people were actually speaking English...

September 22, 2014

EllieKat417

But this is for native Korean speakers /learning/ English. If they're on this level, then they probably don't know much English yet.

June 27, 2016

hopefully52

넌이라고 쓴게 왜틀리는 걸까요??

July 22, 2014

2JGl

너는 사과 하나를 먹는다 why here use 는다 not 습니다 is this because 너는

June 1, 2017

HunnaDina

Is 네가 means I (?) and 너 means you (?)

October 7, 2014

oduolingoo

너(you) + '가' -> '네가', 나(I) + '가' -> '내가'

November 26, 2014

hawon0728

=★#★&+&<sub>★÷&</sub>&'."?"?;*÷♥×7@★~.÷&×7!

July 15, 2018

interesting0619

나 바본가봐 An을 and라고 적었어 ㅠㅠ

January 29, 2019

JihyeonKim8

an 과 a 의 차이가 뭔가요?

January 22, 2015

whooo95

뒤에 발음이 아에이오우로 소리가나면 an을 씁니다

February 22, 2015

lby5050

뒤에 모음으로 시작되면 an 아니면 a 입니다 ㅎㅎ

October 29, 2015

jn3a

참고로 모음은 a,e,i,o,u.입니당

December 22, 2015

smh4590311

You가 너는 또는 당신은인데 너는 사과하나를 먹는다가 틀린건가요?? ?

February 7, 2015

AinatulMardhiah

Helppp i cant spell sagwa making the ㄱ,ㅜ,ㅏ combine. It becomes like this 구ㅏ. How to fix this? Thanksss

June 19, 2015

Amanesse77

First of all, type ㅅ and ㅏ. It will result in 사. Then, press the ok button and type ㄱ, ㅗ and ㅏ, which will become 과. There you have 사과.

February 2, 2016

tomsigurd

It's actually ㄱ ㅗ ㅏ, resulting in 과

June 21, 2015

srnesther

발음 소리가 You eaten apple 이라고 들려요...

June 24, 2015

Sorohmodo

Why isnt it 사놔 을 ? I mean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을' 과 '를'!?

November 21, 2015

Ieoe2

an 은 뭔가요

December 30, 2015

E.r12

하나의 라는 말 입니다.

June 8, 2017

hecB3

An 은 하나를 뜻하는 것입니다

February 26, 2016

xPjQ2

안보고 썼더니 너는 사과르르먹습니다라고썼어!!

January 19, 2016

qtAn1

넌사과를 막는다

February 15, 2016

zbH7

You를 u라고 써서 틀렷어요 ㅋㅋ

February 17, 2016

bNrk2

you eat an apple

February 21, 2016

UlyaHalum

The word '다' make a formal sentence, right?

March 6, 2016

redcherries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July 31, 2016

junghyunwi

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October 1, 2016

JUNGGEAUNG

마이크 인식 안되서 안넘어감ㅡㅡ

January 10, 2017

rUSg3

an 발음이 엔? 인가요.. and 으로 들려서 틀렸네용

February 6, 2017

SangyunLee6

너는 사과를 한개 먹다.

March 25, 2017

1z4C3

너는 사과를 먹는다

April 5, 2017

dbsdPtmf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도 맞지 않나요?

May 12, 2017

METAL1118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안되나여?

June 6, 2017

hojjang

New eat and apple로 들렸는데 ㅜㅡ

July 16, 2017

xiomelis2

Ucjcj

August 14, 2017

xiomelis2

Pktkt

August 14, 2017

ChaeEunLee.

@#@#@!$%%%&^&^&&*

January 8, 2019

관련 토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