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You eat an apple."

번역: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97개


galhui

넌 사과를 먹는다.

4년 전

liyanadali

What does 는다 means after the 먹?

3년 전

oduolingoo

The present tense of the verb: the stem of the verb(the base form except '-다') + '-ㄴ다/는다'(the verb ending of the present tense) ex) 먹다: '먹' + '-ㄴ다/는다' -> '먹는다' The present tense of the adjective: the stem of the adjective + '-다'(the adjective ending of the present tense) ex) 같다: '같' + '-다' -> '같다'(=the base form of the adjective)

3년 전

vu21

자세해 알려주셔셔 감사합니다.

2년 전

tion337

Djhfthfhfj

1년 전

PJP44

드러 드러 드러 드러

1년 전

adtf18090

드러드러드러드러드러

1년 전

PJP44

드러

1년 전

mcdeffer

예.

4년 전

kjw8935

당신은 사과 하나를 먹습니다. 도 맞는 문장이 아닌가요?

4년 전

liyanadali

I envy your fluency in korean language

3년 전

2JGl
2JGl

네 that's right

1년 전

solsoopjigi

너는 사과를 먹는다

4년 전

TheLecture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 '사과 한 개' '한 사과'도 맞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4년 전

PJP44

@!#!@#!@#!@!@$!%^$%^$(&) )+)#@%

1년 전

solar_e

맞는 내용같은데 틀린 내용은 신고하세요. 당신의 의견이 듀오링고를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4년 전

myawolfx12

The comments would be more helpful if people were actually speaking English...

3년 전

EllieKat417

But this is for native Korean speakers /learning/ English. If they're on this level, then they probably don't know much English yet.

2년 전

2JGl
2JGl

Actually I use it to learn Koran :-)

1년 전

ameko1994

Thats true

3년 전

iknhak

yeah

3년 전

2JGl
2JGl

너는 사과 하나를 먹는다 why here use 는다 not 습니다 is this because 너는

1년 전

hopefully52

넌이라고 쓴게 왜틀리는 걸까요??

4년 전

HunnaDina

Is 네가 means I (?) and 너 means you (?)

3년 전

oduolingoo

너(you) + '가' -> '네가', 나(I) + '가' -> '내가'

3년 전

vu21

그래서 어쩌라고 지금 이 단계의 그런 게 사람들 눈에 들어오냐? 헐~~ 나 참.

2년 전

dbsdPtmf

네 저는 눈에 잘 들어오기만 하는데.....?

1년 전

HannahFont

3년 전

1004wx

3년 전

JihyeonKim8

an 과 a 의 차이가 뭔가요?

3년 전

whooo95

뒤에 발음이 아에이오우로 소리가나면 an을 씁니다

3년 전

lby5050

뒤에 모음으로 시작되면 an 아니면 a 입니다 ㅎㅎ

2년 전

jn3a

참고로 모음은 a,e,i,o,u.입니당

2년 전

smh4590311

You가 너는 또는 당신은인데 너는 사과하나를 먹는다가 틀린건가요?? ?

3년 전

AinatulMardhiah

Helppp i cant spell sagwa making the ㄱ,ㅜ,ㅏ combine. It becomes like this 구ㅏ. How to fix this? Thanksss

3년 전

Amanesse77
Amanesse77

First of all, type ㅅ and ㅏ. It will result in 사. Then, press the ok button and type ㄱ, ㅗ and ㅏ, which will become 과. There you have 사과.

2년 전

tomsigurd
tomsigurd

It's actually ㄱ ㅗ ㅏ, resulting in 과

3년 전

srnesther

발음 소리가 You eaten apple 이라고 들려요...

3년 전

Sorohmodo

Why isnt it 사놔 을 ? I mean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을' 과 '를'!?

2년 전

VaniaEvani

'을' for words ending consonants for example 밥을.. and '를' for words ending vocals for example 사과를 .. '을' or '를' can be used for verb sentences form.. while for adjective sentences form u can using '이' or '가'

2년 전

Ieoe2

an 은 뭔가요

2년 전

E.r12

하나의 라는 말 입니다.

1년 전

hecB3

An 은 하나를 뜻하는 것입니다

2년 전

vu21

An은 하나란 뜻 입니다.

2년 전

hwour501203

하나

2년 전

xPjQ2

안보고 썼더니 너는 사과르르먹습니다라고썼어!!

2년 전

hecB3

ㅋㅋ

2년 전

qtAn1

넌사과를 막는다

2년 전

zbH7

You를 u라고 써서 틀렷어요 ㅋㅋ

2년 전

bNrk2

you eat an apple

2년 전

UlyaHalum

The word '다' make a formal sentence, right?

2년 전

redcherries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2년 전

junghyunwi

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1년 전

JUNGGEAUNG

마이크 인식 안되서 안넘어감ㅡㅡ

1년 전

rUSg3

an 발음이 엔? 인가요.. and 으로 들려서 틀렸네용

1년 전

SangyunLee6

너는 사과를 한개 먹다.

1년 전

1z4C3

너는 사과를 먹는다

1년 전

dbsdPtmf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도 맞지 않나요?

1년 전

METAL1118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안되나여?

1년 전

hojjang

New eat and apple로 들렸는데 ㅜㅡ

1년 전

xiomelis2

Ucjcj

1년 전

xiomelis2

Pktkt

1년 전

FifL13

=★#★&+&<sub>★÷&</sub>&'."?"?;*÷♥×7@★~.÷&×7!

2개월 전

e7NN

넌사과를먹는다

4년 전

NaWon-bi

너는 사과룰 먹다..

4년 전

yjh2396

'넌 사과를 먹는다'도 되게 해주세요

4년 전

tnwllove

당신이 사과 하나를 먹는다는 왜 틀리죠?

4년 전

hsh8349

'너는 사과 하나를 먹는다.'라는 말도 맞지만 '넌 사과 하나를 먹는다.', '당신은 사과 하나를 먹는다', '너는 사과를 먹는다.' 라는 말도 맞을것 같습니다.

4년 전

hangyeongrok

당신은 사과 하나를 먹습니다 도 맞아요

4년 전

mWU9

너는 한 사과를 먹는다 왜안됌..

3년 전

rhsmile02

마이크 기능이 안됩니다

3년 전

songnew

너는 사과를먹는다

3년 전

Au5D

an 발음이 언이 아니라 앤 인가요..

3년 전

rkqls0817

실수..ㅎ;

3년 전

jsa0895

당신은 사과 한 개를 먹는다.

3년 전

pumpkinp

너는 사과 한 개를 먹는다.도 맞는 표현인데.. 틀리다고 하는 이유가 뭐지?

3년 전

mhkjhy130

너는 사과 하나를 먹는다

3년 전

SmySehun

How can we know the words? Im just guessing

3년 전

qlAq1

너는 사과를 먹고 있어랑 너는 사과를 먹고 있어랑 뭐가 다르나요??

2년 전

guest808

사과를 먹어라 썼다가 틀렸네

2년 전

jgQG3

네가 사과를 먹고 있어 왜 틀리죠?

2년 전

gHxD1

넌 사과를 먹네 안되납

2년 전

NTgy2

아니 아이들이 사과를 먹습니다도 반점 줘야 돼는거 아니가?! 짜증!

2년 전

qtAn1

2년 전

lnET1

넌뿐만이 아니라 너는도 틀리다고 하는 것 같은데요

4년 전

cUny1

넌 사과 먹어라

3년 전

mayue524952

넌 사과를 한 개 먹어요..

3년 전

u3FC1

당신은 사과를 먹는다가 왜 오타죠?

3년 전

Ceillie

너 사과먹어. 왜 오답이죠?

3년 전

eand17

너는 사과를 먹었다. 안되나요?

3년 전

az0936

먹고있습니다안됨?개빡

2년 전

Jack362554

내 발음이 그렇게 구리나

2년 전

TravelBSonJungIn

3년 전

ss7679

3년 전

flyandrew

난 몰라서 ㄱ 이라고 섰어요

3년 전

Jaz220203

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3년 전

O7mC1

나도그래서요

2년 전

관련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