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eat an apple."

"You eat an apple."

번역: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June 1, 2014

댓글 44개


galhui

넌 사과를 먹는다.


kjw8935

당신은 사과 하나를 먹습니다. 도 맞는 문장이 아닌가요?


liyanadali

I envy your fluency in korean language


enduri_ksw

너는 사과를 먹는다


TheLecture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 '사과 한 개' '한 사과'도 맞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solar_e

맞는 내용같은데 틀린 내용은 신고하세요. 당신의 의견이 듀오링고를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myawolfx12

The comments would be more helpful if people were actually speaking English...


EllieKat417

But this is for native Korean speakers /learning/ English. If they're on this level, then they probably don't know much English yet.


hopefully52

넌이라고 쓴게 왜틀리는 걸까요??


2JGl

너는 사과 하나를 먹는다 why here use 는다 not 습니다 is this because 너는


HunnaDina

Is 네가 means I (?) and 너 means you (?)


oduolingoo

너(you) + '가' -> '네가', 나(I) + '가' -> '내가'


hawon0728

=★#★&+&<sub>★÷&</sub>&'."?"?;*÷♥×7@★~.÷&×7!


interesting0619

나 바본가봐 An을 and라고 적었어 ㅠㅠ


JihyeonKim8

an 과 a 의 차이가 뭔가요?


whooo95

뒤에 발음이 아에이오우로 소리가나면 an을 씁니다


lby5050

뒤에 모음으로 시작되면 an 아니면 a 입니다 ㅎㅎ


jn3a

참고로 모음은 a,e,i,o,u.입니당


smh4590311

You가 너는 또는 당신은인데 너는 사과하나를 먹는다가 틀린건가요?? ?


AinatulMardhiah

Helppp i cant spell sagwa making the ㄱ,ㅜ,ㅏ combine. It becomes like this 구ㅏ. How to fix this? Thanksss


Amanesse77

First of all, type ㅅ and ㅏ. It will result in 사. Then, press the ok button and type ㄱ, ㅗ and ㅏ, which will become 과. There you have 사과.


tomsigurd

It's actually ㄱ ㅗ ㅏ, resulting in 과


srnesther

발음 소리가 You eaten apple 이라고 들려요...


Sorohmodo

Why isnt it 사놔 을 ? I mean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을' 과 '를'!?


Ieoe2

an 은 뭔가요


E.r12

하나의 라는 말 입니다.


hecB3

An 은 하나를 뜻하는 것입니다


xPjQ2

안보고 썼더니 너는 사과르르먹습니다라고썼어!!


qtAn1

넌사과를 막는다


zbH7

You를 u라고 써서 틀렷어요 ㅋㅋ


bNrk2

you eat an apple


UlyaHalum

The word '다' make a formal sentence, right?


redcherries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junghyunwi

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JUNGGEAUNG

마이크 인식 안되서 안넘어감ㅡㅡ


rUSg3

an 발음이 엔? 인가요.. and 으로 들려서 틀렸네용


SangyunLee6

너는 사과를 한개 먹다.


1z4C3

너는 사과를 먹는다


dbsdPtmf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도 맞지 않나요?


METAL1118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안되나여?


hojjang

New eat and apple로 들렸는데 ㅜㅡ

관련 토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