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You eat an apple."

번역: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43개


galhui

넌 사과를 먹는다.

4년 전

kjw8935

당신은 사과 하나를 먹습니다. 도 맞는 문장이 아닌가요?

4년 전

liyanadali

I envy your fluency in korean language

4년 전

solsoopjigi

너는 사과를 먹는다

4년 전

TheLecture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 '사과 한 개' '한 사과'도 맞다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4년 전

PJP44

@!#!@#!@#!@!@$!%^$%^$(&) )+)#@%

1년 전

solar_e

맞는 내용같은데 틀린 내용은 신고하세요. 당신의 의견이 듀오링고를 더욱 완벽하게 만듭니다.

4년 전

myawolfx12

The comments would be more helpful if people were actually speaking English...

4년 전

EllieKat417

But this is for native Korean speakers /learning/ English. If they're on this level, then they probably don't know much English yet.

2년 전

2JGl
2JGl

너는 사과 하나를 먹는다 why here use 는다 not 습니다 is this because 너는

1년 전

hopefully52

넌이라고 쓴게 왜틀리는 걸까요??

4년 전

HunnaDina

Is 네가 means I (?) and 너 means you (?)

4년 전

oduolingoo

너(you) + '가' -> '네가', 나(I) + '가' -> '내가'

3년 전

JihyeonKim8

an 과 a 의 차이가 뭔가요?

3년 전

whooo95

뒤에 발음이 아에이오우로 소리가나면 an을 씁니다

3년 전

lby5050

뒤에 모음으로 시작되면 an 아니면 a 입니다 ㅎㅎ

2년 전

jn3a

참고로 모음은 a,e,i,o,u.입니당

2년 전

smh4590311

You가 너는 또는 당신은인데 너는 사과하나를 먹는다가 틀린건가요?? ?

3년 전

AinatulMardhiah

Helppp i cant spell sagwa making the ㄱ,ㅜ,ㅏ combine. It becomes like this 구ㅏ. How to fix this? Thanksss

3년 전

Amanesse77
Amanesse77

First of all, type ㅅ and ㅏ. It will result in 사. Then, press the ok button and type ㄱ, ㅗ and ㅏ, which will become 과. There you have 사과.

2년 전

tomsigurd
tomsigurd

It's actually ㄱ ㅗ ㅏ, resulting in 과

3년 전

srnesther

발음 소리가 You eaten apple 이라고 들려요...

3년 전

Sorohmodo

Why isnt it 사놔 을 ? I mean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을' 과 '를'!?

2년 전

Ieoe2

an 은 뭔가요

2년 전

E.r12

하나의 라는 말 입니다.

1년 전

hecB3

An 은 하나를 뜻하는 것입니다

2년 전

xPjQ2

안보고 썼더니 너는 사과르르먹습니다라고썼어!!

2년 전

qtAn1

넌사과를 막는다

2년 전

zbH7

You를 u라고 써서 틀렷어요 ㅋㅋ

2년 전

bNrk2

you eat an apple

2년 전

UlyaHalum

The word '다' make a formal sentence, right?

2년 전

redcherries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2년 전

junghyunwi

당신은 사과를 먹습니다

2년 전

JUNGGEAUNG

마이크 인식 안되서 안넘어감ㅡㅡ

1년 전

rUSg3

an 발음이 엔? 인가요.. and 으로 들려서 틀렸네용

1년 전

SangyunLee6

너는 사과를 한개 먹다.

1년 전

1z4C3

너는 사과를 먹는다

1년 전

dbsdPtmf

부정관사 붙었으니까 하나의 사과도 맞지 않나요?

1년 전

METAL1118

너는 사과를 먹습니다 안되나여?

1년 전

hojjang

New eat and apple로 들렸는데 ㅜㅡ

1년 전

xiomelis2

Ucjcj

1년 전

xiomelis2

Pktkt

1년 전

FifL13

=★#★&+&<sub>★÷&</sub>&'."?"?;*÷♥×7@★~.÷&×7!

3개월 전

관련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