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ister is as beautiful as ever."

번역:당신의 언니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June 1, 2014

댓글 18개


takeatrip

앞에서 공부할때 'as ~ as'가 '~만큼'이라는 뜻이었던 것 같은데, 여기서는 왜 쓰인걸까요?

June 18, 2014

kimy765511

as~as ever 는 여전히, 변함없이의 뜻입니다.He is as poor as ever. 그는 여전히 가난하다

May 1, 2018

astralhpi

너의 여자형제는 여전히 아름답다.

June 4, 2014

deoimage

'당신의 언니는 여전히 아름답네요.' 이게 왜 틀려요?

August 8, 2014

BSNET77

나랑 같군요..ㅎㅎㅎ 할수 없죠 뭐..

September 16, 2014

avectu

당신의 여동생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July 1, 2014

MinHoPark3

sister는 여자 형제일 뿐이죠.

June 8, 2014

cjswosja

이 문제는 문제가 있는 듯

October 29, 2014

jina.kang.

예뻐라고 썼다고 틀렸어요

November 14, 2014

daehun11

너의 여동생은 여전히 변함없이 아름답다.

January 12, 2015

ruRm

당신의 언니는 여전히 아름답다 는 왜 틀리죠

June 21, 2014

radishs

너의 여동생은 언제나와 같이 아름답다

August 8, 2014

jenny570299

아 짜증나 왜 자꾸 틀렸대~!!!!!

October 7, 2015

SoojeongCh3

As beautiful as ever이 어떻게 해서 여전히아름답다는 뜻이되요??

December 30, 2015

ursa1101

참나....여동생인지 언니인지 어떻게 알아 ㅆ...

June 21, 2017

ILOVEU72

as ~ as ever
변함없이 …한[하게]. 동의어 at any time.

June 9, 2018

ILOVEU72

Your sister is as beautiful as ever = Your sister is beautiful at any time

June 9, 2018

5jIA6

언니 아니야 자매

January 23,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