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r sister is as beautiful …

"Your sister is as beautiful as ever."

번역:당신의 언니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June 1, 2014

댓글 15개


takeatrip

앞에서 공부할때 'as ~ as'가 '~만큼'이라는 뜻이었던 것 같은데, 여기서는 왜 쓰인걸까요?


kimy765511

as~as ever 는 여전히, 변함없이의 뜻입니다.He is as poor as ever. 그는 여전히 가난하다


astralhpi

너의 여자형제는 여전히 아름답다.


deoimage

'당신의 언니는 여전히 아름답네요.' 이게 왜 틀려요?


BSNET77

나랑 같군요..ㅎㅎㅎ 할수 없죠 뭐..


cjswosja

이 문제는 문제가 있는 듯


avectu

당신의 여동생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MinHoPark3

sister는 여자 형제일 뿐이죠.


jina.kang.

예뻐라고 썼다고 틀렸어요


ruRm

당신의 언니는 여전히 아름답다 는 왜 틀리죠


radishs

너의 여동생은 언제나와 같이 아름답다


daehun11

너의 여동생은 여전히 변함없이 아름답다.


SoojeongCh3

As beautiful as ever이 어떻게 해서 여전히아름답다는 뜻이되요??


ILOVEU72

Your sister is as beautiful as ever = Your sister is beautiful at any time


5jIA6

언니 아니야 자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