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의 거북이들은 초록색입니다."

"우리의 거북이들은 초록색입니다."

번역:Our turtles are green.

June 1, 2014

댓글 6개


EdenLee2

거북의 종류가 turtle 도 있지만 tortoise 라는 육지또는 민물에사는 거북이도 있습니다


bacharis

"is/are" 도 "a/an/the" 만큼이나 헷갈리네요 ㅠㅠ 어디에서 붙이고 안 붙이고 ㅠㅠ


zacaton

수일치 문제입니다. 단수는 is 복수는 are. 주의해야할 게 shoes / pants 등은 복수이기 때문에 are을 쓰셔야 합니다.


gemmy77

감사합니다 왜 틀리지 했는데 잘 알고 갑니다


FjRz11

We 와 our 은 모가 다른가요?


I_from_kor

We 는 "우리" Our 은 "우리의" (소유격)

We are dog 는 "우리는 개입니다" It is our dog 는 "우리의 개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