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n has oil."

번역: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June 1, 2014

댓글 18개


mjlmjlmjl

기름을 why not right?

October 5, 2014

O_OY

Im wondering the same thing

December 2, 2014

cecibelma

I write 기름을 and It was right :/ idk

January 6, 2015

burnsbs

Same

January 12, 2015

saker83

그 남자는 오일을 가지고 있다. 이게 왜 틀린건지;;;

December 1, 2014

Ahn84726

정말요?

July 31, 2019

cecibelma

why not 갖고?

January 6, 2015

mykoreankimchi

남자가 is correct because it is still indicated a subject

June 10, 2014

jg3889

그 남자는 기름을 가졌다 가 틀린것인가요?

July 17, 2014

jyj3861

has가 과거시제인데 왜 쓰이는거죠

September 21, 2014

tkdghkqkqh

3인칭 단수 man

December 26, 2014

juliet314

석유도 안되네요 토익에선 대체로 석유로 쓰이는데...

December 3, 2014

eidynedy

Why not "남자가 "?

December 11, 2014

tton_hj

그 남자는 기름을 가진다. 가능하도록 해주세요.

January 18, 2015

LsLg5

음성인식 너무하네..

January 18, 2016

ge3336me

그 남성은 기름을 가지고 있다

April 5, 2018

M72C

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August 28, 2018

alskqpwo13

the man has oil

March 2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