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anhasoil."

번역: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15개


mjlmjlmjl

기름을 why not right?

4년 전

O_OY
O_OY

Im wondering the same thing

4년 전

cecibelma

I write 기름을 and It was right :/ idk

4년 전

burnsbs
burnsbs

Same

4년 전

saker83

그 남자는 오일을 가지고 있다. 이게 왜 틀린건지;;;

4년 전

cecibelma

why not 갖고?

4년 전

mykoreankimchi

남자가 is correct because it is still indicated a subject

4년 전

jg3889

그 남자는 기름을 가졌다 가 틀린것인가요?

4년 전

jyj3861

has가 과거시제인데 왜 쓰이는거죠

4년 전

tkdghkqkqh

3인칭 단수 man

4년 전

juliet314

석유도 안되네요 토익에선 대체로 석유로 쓰이는데...

4년 전

eidynedy

Why not "남자가 "?

4년 전

LsLg5

음성인식 너무하네..

3년 전

ge3336me

그 남성은 기름을 가지고 있다

9개월 전

M72C

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