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man has oil."

번역: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4년 전

댓글 15개


mjlmjlmjl

기름을 why not right?

3년 전

O_OY
O_OY

Im wondering the same thing

3년 전

cecibelma

I write 기름을 and It was right :/ idk

3년 전

burnsbs
burnsbs

Same

3년 전

saker83

그 남자는 오일을 가지고 있다. 이게 왜 틀린건지;;;

3년 전

cecibelma

why not 갖고?

3년 전

mykoreankimchi

남자가 is correct because it is still indicated a subject

4년 전

jg3889

그 남자는 기름을 가졌다 가 틀린것인가요?

4년 전

jyj3861

has가 과거시제인데 왜 쓰이는거죠

4년 전

tkdghkqkqh

3인칭 단수 man

3년 전

juliet314

석유도 안되네요 토익에선 대체로 석유로 쓰이는데...

3년 전

eidynedy

Why not "남자가 "?

3년 전

LsLg5

음성인식 너무하네..

2년 전

ge3336me

그 남성은 기름을 가지고 있다

5개월 전

M72C

그 남자에게는 기름이 있습니다.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