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코끼리는 사과를 먹습니다."

번역:The elephant eats an apple.

June 1, 2014

댓글 13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Yellowyeah

왜 apple 이아닌 apples인가요 ? 그러면 사과들을먹는다가 아닌가요


mikwag1

엉? apple라고 써있는데?


kevinchoi02

Why 'apple' is wrong??


[비활성화된 사용자]

    You need "an"


jackie4163

    The elephant eats 에서 왜 eat 이 아닌 eats 인가요?


Z6h18

    아뉭 힌트에는 an을 붙이라고 했는데! 정답에는 안붙으면 안돼지 않나요?!그것 때문 에 더 혼돈이예요! 왜 안붙는지 아시는 분 답장 좀 뷰탁해요<sub>~</sub>


WAWK17

    여기는 an이 들어가네요


choi695356

    You are a genius!


blurryskyline

    How to figure if it's a single apple or many apples? There's no difference in when you translate the single apple sentence one


rmVu2

    the elephant eats an apple 에서 an 이 들어가는 이유가 뭔가요?


AliceCulle16

    a, e, i, o, u 로 시작하는 단어 앞에는 an 이 붙습니다.


Un_pastel

    사과는 셀수있는 명사여서 관사를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여러개일때는 apples 하나일때는 an apple로 표기합니다 milk 같은 건 셀수 없는 명사여서 하나여도 그냥 milk 입니다 a milk (×)


chg7703

    An 써더니 틀리내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