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boy eats lunch."

"The boy eats lunch."

번역:그 소년은 점심을 먹습니다.

June 1, 2014

댓글 14개


kah6288

그 소년은 점심을 먹습니다


tkTo7

이게 제일 이네요 무슨 점심밥이야


3d071

왜 eat라거 하면안돼고eats를 하죠? (왜 s를 붙이죠?)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도와드립니다


tWDc8

최현서님!!! 다른 문제에서도 똑같은 말을 했던 것 같네요T.T=_==.=


aassf410

소년은 점심을 먹는다는안되나요?


jsko81

그 소년은 점심식사를 먹는다.


zacaton

점심식사라는 것 자체가 '점심을 먹는 것'의 의미이기 때문에 잘못된 표현입니다. '점심식사를 한다.' 정도가 적절하겠네요. '식사를 먹읍시다'라는 표현은 쓰지 않죠..식사합시다..


Jaz220203

그 소년이 점심 먹어요?


tiara523521

식사는 어때요?


cocohouse

그소년은점심을먹다 도 추가해주세여


yxoU3
<pre> </pre>

On the way to go to the new baby is born in new Jersey and a lot. The first one Guffey the first to know that the company has the right thing, and


Huyu250419

그(?) 라는 게 왜 붇는거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