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you know."

번역:당신이 아시다시피.

June 2, 2014

댓글 34개


nomania82

너도 알다시피, 너도 알고 있듯이 둘다 되지 않나요? 같은 뜻이지만 다양하게 해석이 가능한 문장이네요.

October 25, 2014

adtf18090

맞아요

August 30, 2017

Libre8

어느땐 융통성이 있는것 같다가도 아닐때도 많아서 때론 많이 헷갈립니다.

January 2, 2016

bacharis

"너와 같이 알고 있다" 이거 맞는거 아닐까요?

June 2, 2014

sisooaq

어려워요 ㅡㅡ

June 5, 2014

bacharis

그러게요 이런건 그냥 외우는 수밖에 없을꺼 같아요

June 5, 2014

geeksBAEK

네가 알듯이...

July 29, 2014

Jein0

똑같이 써서 틀렸네요 채점이 유연하게 안되니까..ㅠ

August 2, 2014

pys2058

니가 아는대로 안되나요

August 8, 2014

kye0831

'너 만큼 알아' 틀린건가요?

August 23, 2014

Miiya7

당신이 아는 만큼 안돼나요?

October 14, 2014

41lalala

너가알다시피 도틀리다네요ㅠ

November 4, 2014

AidenJung

니가 아는 것고 같이... 니가 안됨??

November 28, 2014

tnwl237

네가 아시다시피. 는...안 돼요?

January 27, 2015

kos9942

너가 알다시피.. 왜틀려요 ㅠㅜ

March 1, 2015

nightm420

당신이 아시다시피

May 19, 2015

zaKR9

As u know 당신이 아는것처럼

April 25, 2016

Wolf_Moony

너도 알잖아....으음

February 5, 2017

DanielleM91

알다시피가 안되네요;

June 6, 2014

whynottttt

너가 알고 있듯이 라고 했는데... ㅋㅋㅋ

August 8, 2014

stra20011

네가 알듯이

August 18, 2014

myshology

너만큼 당신을 알고 있다 틀린가요????

August 22, 2014

james44677

What

March 31, 2016

eg7D

당신이 알고 있듯이,

August 13, 2016

steve0927

너가 알듯이가 왜 틀렷죠??

October 23, 2016

yunechan

'너는 아시다시피' 왜 틀려요? ㅠ.ㅠ

January 25, 2017

fcqu4

당신이 아는 만큼 당 신이 아는 바 처럼 같은 뜻인데

October 2, 2017

sFZU6

as far as you know

November 26, 2017

n3nX6

당신이 아시다시피는 맞고 너가 아시다시피는 틀리는게 말이되나

March 22, 2018

kpdz12

한국말이 훨신 어려운듯 저영어 한문장에 한국말은 해석이 수십개니.,...니가 알다시피 당신이 아시다시피 네가 알다시피 너가알듯이 당신이 알고있듯이...ㅋ

September 16, 2018

mHJ33

Has you know로 들린건 나뿐인가?

February 11, 2019

eaAI18

as you know

April 29, 2019

WzkA11

무의식의 흐름을 따라ass you know라고 해서 틀림

August 29, 2019

sxr37

당신이 아시다시피.. 왜 틀렸어

August 2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