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As you know."

"As you know."

번역:당신이 아시다시피.

June 2, 2014

댓글 37개


nomania82

너도 알다시피, 너도 알고 있듯이 둘다 되지 않나요? 같은 뜻이지만 다양하게 해석이 가능한 문장이네요.


Libre8

어느땐 융통성이 있는것 같다가도 아닐때도 많아서 때론 많이 헷갈립니다.


geeksBAEK

네가 알듯이...


Jein0

똑같이 써서 틀렸네요 채점이 유연하게 안되니까..ㅠ


pys2058

니가 아는대로 안되나요


myshology

너만큼 당신을 알고 있다 틀린가요????


kye0831

'너 만큼 알아' 틀린건가요?


Miiya7

당신이 아는 만큼 안돼나요?


41lalala

너가알다시피 도틀리다네요ㅠ


AidenJung

니가 아는 것고 같이... 니가 안됨??


tnwl237

네가 아시다시피. 는...안 돼요?


kos9942

너가 알다시피.. 왜틀려요 ㅠㅜ


nightm420

당신이 아시다시피


zaKR9

As u know 당신이 아는것처럼


Wolf_Moony

너도 알잖아....으음


bacharis

"너와 같이 알고 있다" 이거 맞는거 아닐까요?


sisooaq

어려워요 ㅡㅡ


bacharis

그러게요 이런건 그냥 외우는 수밖에 없을꺼 같아요


DanielleM91

알다시피가 안되네요;


whynottttt

너가 알고 있듯이 라고 했는데... ㅋㅋㅋ


stra20011

네가 알듯이


eg7D

당신이 알고 있듯이,


steve0927

너가 알듯이가 왜 틀렷죠??


yunechan

'너는 아시다시피' 왜 틀려요? ㅠ.ㅠ


fcqu4

당신이 아는 만큼 당 신이 아는 바 처럼 같은 뜻인데


sFZU6

as far as you know


n3nX6

당신이 아시다시피는 맞고 너가 아시다시피는 틀리는게 말이되나


kpdz12

한국말이 훨신 어려운듯 저영어 한문장에 한국말은 해석이 수십개니.,...니가 알다시피 당신이 아시다시피 네가 알다시피 너가알듯이 당신이 알고있듯이...ㅋ


mHJ33

Has you know로 들린건 나뿐인가?


WzkA11

무의식의 흐름을 따라ass you know라고 해서 틀림


sxr37

당신이 아시다시피.. 왜 틀렸어


Ld5z3

As의 뜻이 뭐예요?


sudari

어플이 참 융통성이 없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