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se is the coat?"

번역:그 외투는 누구의 것입니까?

June 2, 2014

댓글 84개


nisus205

그 코트는 누구 것인가? <- 오답

June 2, 2014

hinnee

저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도 안되는건가

January 22, 2015

roaX1

누구의 것이니도 틀리다니

August 16, 2014

F6XM

저도ㅜㅜ

August 4, 2015

Ae1G

저두여ㅜㅜㅜㅜ

December 19, 2016

BoraMoon1

그 코트 누구꺼냐 ..오답 ㅋㅋ; 한국말로는 어색한게 없는데... 많은걸 바란걸까요 ㅋㅋ

October 19, 2014

ms27739117

22 그 코트는 누구꺼야?도 틀리네요ㅜ

February 19, 2015

WHXA1

ㅋㅋㅋㅋㅋ 실용한국어네요.ㅋㅋㅋ

February 20, 2015

MJLFTu

그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도 틀렸네요...

January 27, 2016

GhUV2

이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도 되지 않나요??

June 15, 2015

happy4407

존칭을 써야 하지 않을 까요?

December 19, 2015

Ns3M

이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틀린건가요....

July 26, 2015

happy4407

?가 붙어야 맞을것 같긴 한데...

December 19, 2015

peteryoon1221

그 코트는 누구꺼냐도 틀리네

February 7, 2016

ericjuhwan

저 코트는 누구것이야

January 6, 2017

KimWanSub

꺼랑 거 차이로 틀리나

February 22, 2015

hong098

ㅋㅋ 거 랑 것 이랑도 틀렸넹

September 30, 2015

kmh627

그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가 오답이래요ㅠㅠ 역시 컴퓨터는 컴퓨턴가.............

March 30, 2017

ljh00249

Whose 가 복수형인가요

March 2, 2015

UKBH

그 외투는 누구의 것입니까? 왜 오답이죠?

December 1, 2015

asb1013

이 코트는 누구 거니? 가 답이라는데 이 코트는 누구 것이니? 가 틀린 것은 아니지 않나요?

February 6, 2016

dhdh3835

누구의 거입니까?

September 1, 2016

choi2003

제가 쓴답은 이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이렇게 적어서 이는 this 라 했는데 밑 답에서 는 이 란말이 들어가있으므로 오답 ㅇㅈ ?

October 18, 2016

DAVELEE17

이 코트는 누구 것인가

February 8, 2017

Lee219855

저반 Whose is the coat라는 문장이 이상하게 느껴지나요??

September 25, 2018

XukF4

아뇨

January 28, 2019

yenawa

이 코트는 누구의 거입니까? 가 정답이라네요....

January 29, 2016

sanghunlee10

이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 오답 / 이 코트는 누구의 거니? <- 정답 ... 이건 뭔가 좀 아닌데

June 5, 2016

UgTf3

누구의 것이니 가 오답이라니 ㅠ

October 3, 2016

Dabinlee_

이 코트는 누구 것이니??????????

February 8, 2017

Zj8h2

아니 누구의 것이라고 했는데 왜 틀리냐 (그 외투는 누구의 것입니까? 라고 함)

June 22, 2017

KMJz11

이거 어렵다

January 25, 2018

dowoonkwon

친추부탁해용~

February 18, 2018

cjtworld

Whose coat is it?

January 17, 2019

tjd2329

마이너스테러하는사람있네

January 21, 2015

ANG1870

인정

February 29, 2016

kmh627

마이너스 테러???

April 1, 2017

YRUf2

이코트는누구것이에요?왜안됌이것때문에내하트날라갔잖아

June 12, 2016

uni4704

;;;;;;;;;;;;;;;

February 27, 2017

Kjbn

거입니까 아닌 것들어가는건 다 오답 = 개에바

May 31, 2017

jin4464

저만 퓨즈로 들림?

June 13, 2017

Wine00700

그 코트는 누구꺼니?

February 25, 2018

GPSIK

ㅋㅋㅋ 듀오링고 일해라

September 8, 2018

WRHC12

whose is it a coat 도맞는표현인가요?

November 20, 2018

XukF4

전 맞았어요

January 28, 2019

bnUC6

whose is the coat은 왜 순서가 whose coat is it와는 달라야하는 건가요?

May 11, 2019

eunheay10

누구의 것입니까? 오답! 누구의 거입니까? 정답?

May 11, 2015

VHDF1

이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틀렸음 이 코트는 누구의 거니? 이게 정답이라함..ㅠㅠ

July 22, 2015

F6XM

그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도 오답. 것이니랑 거니랑 뭔차인데

August 4, 2015

ffff894043

누구코트지가됨ㅋㅋㅋ

August 6, 2015

aBm91

누구의 것입니까->누구의 거입니까 오답처리됐네여;;

August 24, 2015

WHITE504776

그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오타?..

October 10, 2015

ravely4

그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왜틀리지!!!!

November 2, 2015

hhyoung79

이 코트는 누구의 것 입니까? 누구의 거입니까 는 문법이 틀렸는데 정답이라고 하다니 ㅋㅋㅋ

May 19, 2015

TSH000

발음이 좀 많이 빠르네요;;

October 13, 2015

UKBH

오른쪽에 느리게 듣기 있어용

December 1, 2015

happy4407

오~~그런것도 있나염?

December 19, 2015

soyoja

이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오답

June 15, 2015

jWfP2

이 외투는 누구의 것이니? 가 왜 ^ 틀렸나욤?

July 15, 2015

yes2788

이 코트 누구 것입니까 이것도 정답으로 수정해주라주!

November 10, 2015

UKBH

이 코트'는' 누구'의'것입니까 가 더 정답에 가깝지 않을까요...

December 1, 2015

hyunchan99

와 진짜 누구꺼야? 도 안됨?

January 1, 2016

HSN0691

것입니까 라고 적었는데 거입니까로 적었데... 와... 어이상실... 뭐지?

January 14, 2016

play22

그 코트는 누구의 것인가요? <<오답

July 1, 2014

SS271a

것은 it

January 12, 2016

vHR0

그 외투는 누구의 것? 맞지 않나요....

July 24, 2014

jaehee526

whose coat is it 과 같은 말인가요?

August 11, 2014

azazaya

맞는것이 너무 자주 오답으로 나오니 공부하다 짜증나내요

August 13, 2014

tjd2329

누구의 코트이냐?는

January 21, 2015

pig3508

이 코트 누구껍니까? 틀림 한글이 틀렸나

April 15, 2015

dowoonkwon

누구껍니까는 기본형이 아니잔아요 이런거는 기본형으로 써야된다는거는 5학년때 배울텐데

February 18, 2018

yes2788

이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이게 오ㅐ 틀린 건가요?ㅠㅠ 거보다 것이 더 옳은 말인데

June 9, 2015

sg90.jeong

그 외투는 누구 것입니까?

June 22, 2015

jyHA2

Me to

September 12, 2015

leesh330

그 코트는 누구꺼니? 틀림?

September 23, 2015

yeonari

누구꺼니? 이게 왜???

October 1, 2015

dowoonkwon

기본형을 쓰라고요

February 18, 2018

KaYM17

누구 것 입니까가 왜 틀리지?;;

November 1, 2015

dowoonkwon

코트가 빠짐

February 18, 2018

OHJJANG

맞는구만 왜?

September 17, 2014

hopefully52

누구의 코트야?도 정답아닌가요

August 16, 2014

dowoonkwon

기본형!!!!

February 18, 2018

dowoonkwon

한글맞춤법, 기본형 공부 하고 오쎔

February 18, 2018

hopefully52

이거 발음이 좀 이상한것 같아요

August 17,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