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ose is the coat?"

"Whose is the coat?"

번역:그 외투는 누구의 것입니까?

June 2, 2014

댓글 47개


nisus205

그 코트는 누구 것인가? <- 오답


hinnee

저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도 안되는건가


roaX1

누구의 것이니도 틀리다니


F6XM

저도ㅜㅜ


Ae1G

저두여ㅜㅜㅜㅜ


BoraMoon1

그 코트 누구꺼냐 ..오답 ㅋㅋ; 한국말로는 어색한게 없는데... 많은걸 바란걸까요 ㅋㅋ


ms27739117

22 그 코트는 누구꺼야?도 틀리네요ㅜ


MJLFTu

그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도 틀렸네요...


GhUV2

이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도 되지 않나요??


Ns3M

이 코트는 누구의 것입니까 틀린건가요....


peteryoon1221

그 코트는 누구꺼냐도 틀리네


ericjuhwan

저 코트는 누구것이야


KimWanSub

꺼랑 거 차이로 틀리나


kmh627

그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가 오답이래요ㅠㅠ 역시 컴퓨터는 컴퓨턴가.............


Lee219855

저반 Whose is the coat라는 문장이 이상하게 느껴지나요??


ljh00249

Whose 가 복수형인가요


cjtworld

Whose coat is it?


tnW73

Whose coat it this[that]? 가 더 적절


asb1013

이 코트는 누구 거니? 가 답이라는데 이 코트는 누구 것이니? 가 틀린 것은 아니지 않나요?


dhdh3835

누구의 거입니까?


choi2003

제가 쓴답은 이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이렇게 적어서 이는 this 라 했는데 밑 답에서 는 이 란말이 들어가있으므로 오답 ㅇㅈ ?


DAVELEE17

이 코트는 누구 것인가


UKBH

그 외투는 누구의 것입니까? 왜 오답이죠?


yenawa

이 코트는 누구의 거입니까? 가 정답이라네요....


sanghunlee10

이 코트는 누구의 것이니 <- 오답 / 이 코트는 누구의 거니? <- 정답 ... 이건 뭔가 좀 아닌데


UgTf3

누구의 것이니 가 오답이라니 ㅠ


Dabinlee_

이 코트는 누구 것이니??????????


KMJz11

이거 어렵다


tjd2329

마이너스테러하는사람있네


kmh627

마이너스 테러???


YRUf2

이코트는누구것이에요?왜안됌이것때문에내하트날라갔잖아


jin4464

저만 퓨즈로 들림?


dowoonkwon

친추부탁해용~


Wine00700

그 코트는 누구꺼니?


GPSIK

ㅋㅋㅋ 듀오링고 일해라


WRHC12

whose is it a coat 도맞는표현인가요?


bnUC6

whose is the coat은 왜 순서가 whose coat is it와는 달라야하는 건가요?


yiseullee2

Whose coat ? 는 안되나요..?.


Seunglee64

누구의 자켓입니까? 왜, 틀리나요?


dFMz13

난 왜 누구의 코트라고만 적어도 정답이냐 ㅋㅋ


Zj8h2

아니 누구의 것이라고 했는데 왜 틀리냐 (그 외투는 누구의 것입니까? 라고 함)


XukF4

전 맞았어요


gyhE5

빨갛게 물들여 지금이 시간 오우 마이끼 뤠드 마이끼 뤠드 어느세 내맘에 빨간 장미 처럼 우아하게 새롭게 에에 로즈 이런 느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