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My shirt is orange."

"My shirt is orange."

번역:내 셔츠는 오렌지색입니다.

June 2, 2014

댓글 58개


takeatrip

셔츠는 남방으로, 오렌지색은 주황색으로 써도 되지 않나요?


skdud0812

주황색입니다 했는데 왜 틀리죠?


5Hvq1

me too (주황색)했는데 but it was write for me ??! how ?


iolX9

Right가 "맞다"는 뜻이죠 write는 "쓰다"고


TeIY1

주황색입니다가 왜틀린거죠..


xVBl6

듀오가 이런문제를 내요. 저도 그렇게 틀린적있어요


AmyPond9

윗옷이 왜 틀렸는지 모르겠네요


ths_td

저도 윗옷이라고 했는데 틀렸네요. 근데 셔츠는 윗옷의 한 종류에 불과하니까 틀렸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ost1201

오랜지색.....ㅠㅠㅠㅠ


Blue_Story

주황색이 왜 틀린거죠?


xVBl6

'내 셔츠는 주항색이다' 라고썻는데 틀리네요


dYrB9

나는 이나 저는이나똑같은데 왜 틀리는 거죠??


vanvan760502

My shirt is orange-내 셔츠는 오렌지색입니다


PU61

띄어 쓰기가 틀렸나요?


OtIP1

이거 셔츠라고 되있는데


css886476

내 셔츠는 오랜지색이다


O0o.range

왜옷으로 안돼요?


Brian10041004

주황색 썼다 틀림


Js.P

'내 셔츠는 오렌지색' 해봤는데 틀렸네요. ㅎㅎ


Xw5u7

'내 셔츠는 오랜지색 입니다'라고 하심 맞으신거구요 '내 셔츠는 오랜지색'이라고 하시면 틀리신 겁니다


Blankin2

내 셔츠는 오렌지색 입니다. 틀렸네요. 띄어쓰기... 때문에 틀린 건가 이런 건 처음이라 엄청 당황스럽군요 뭐지....


1MmO4

녹음하는 소리가 달라졌나... is가 안들리네


770O2

오렌지 앞에 an 안들어가나요? A e i o u 아닌가?ㅠ


takeatrip

여기에서 쓰인 오렌지는 과일이 아니라 색을 뜻합니다. 과일은 셀 수 있지만, 색은 셀 수 없으므로 an이 들어가지 않아요.


a0nf10

아니 한국어로 오렌지가 주황색인데 왜틀린거죠? Orange=주황 How come...how could be this wrong?i can't understand


Binhea

이거 하는 초딩들 댓글 달아라!


cPLI32186

맞았는데 틀렸데요ㅠㅠ 내 하트ㅠㅠ


hTKx11

꺼오링고가 됬네


AkxH17

My는 나의 아닌가요???


PU61

오렌지색으로 하면 틀리나요?


ackbal

오렌지나 오랜지나


VFu01

샤츠나 셔츠나 뭐가틀린건지...


Xw5u7

샤츠라뇨??


yeonari

오렌지는 오렌지 아닌가요? 귤같은거...


[탈퇴한 사용자]

    orange 라는 단어 안에 오렌지라는 과일 말고도 오렌지색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탈퇴한 사용자]

      웃옷도 허용해 주셨으면.


xfeel12

      내 셔츠는 오렌지 입니다 가 맞는거임 오렌지하고 오렌지색하고 구분이 안감? 밤인지 밤색인지 구분을 못하넹


cile44

      저도 그렇게생각합니다


kkomakjoa

      이해가안가요 오렌지입니다가 맞다는거예요?


hypotenuse96

      오랜지는 안되나


Sxr6

      그건 한글로도 틀린거에요


hypotenuse96

      그렇네요;; ㅋㅋ


kkomakjoa

      오렌지입니다가 틀렸음?


58MR

      개자식아 입니다랑 이다랑 뭐가달라 시발


yubin0571

      욕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입니다. (가능하면 장난글도......)


fuvy5

      욕 좀 작작해요


space.black

      듀오가 부엉이가 아니고 개였다니!


iolX9

      욕이나 작작하시죠


fuvy5

      작작 하십시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