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My shirt is orange."

"My shirt is orange."

번역:내 셔츠는 오렌지색입니다.

June 2, 2014

댓글 19개


takeatrip

셔츠는 남방으로, 오렌지색은 주황색으로 써도 되지 않나요?


skdud0812

주황색입니다 했는데 왜 틀리죠?


TeIY1

주황색입니다가 왜틀린거죠..


xVBl6

듀오가 이런문제를 내요. 저도 그렇게 틀린적있어요


AmyPond9

윗옷이 왜 틀렸는지 모르겠네요


ths_td

저도 윗옷이라고 했는데 틀렸네요. 근데 셔츠는 윗옷의 한 종류에 불과하니까 틀렸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ost1201

오랜지색.....ㅠㅠㅠㅠ


Blue_Story

주황색이 왜 틀린거죠?


xVBl6

'내 셔츠는 주항색이다' 라고썻는데 틀리네요


vanvan760502

My shirt is orange-내 셔츠는 오렌지색입니다


Brian10041004

주황색 썼다 틀림


Js.P

'내 셔츠는 오렌지색' 해봤는데 틀렸네요. ㅎㅎ


dYrB9

나는 이나 저는이나똑같은데 왜 틀리는 거죠??


770O2

오렌지 앞에 an 안들어가나요? A e i o u 아닌가?ㅠ


takeatrip

여기에서 쓰인 오렌지는 과일이 아니라 색을 뜻합니다. 과일은 셀 수 있지만, 색은 셀 수 없으므로 an이 들어가지 않아요.


Blankin2

내 셔츠는 오렌지색 입니다. 틀렸네요. 띄어쓰기... 때문에 틀린 건가 이런 건 처음이라 엄청 당황스럽군요 뭐지....


Eric446669

오랜지 안되나요? 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