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read it after her."

"I read it after her."

번역:나는 그것을 그녀 다음으로 읽습니다.

June 2, 2014

댓글 38개


bacharis

"나는 그녀 다음에 그것을 읽는다" 이것도 맞는거 아닐까요?


lovandy

그르게나 말입니다..;


bacharis

"그것"의 번역이 오락가락 힘들어요 ㅎㅎ


lovandy

the나 it 같은 경우, 어디서는 번역에 필수 포함으로 했다가 어디서는 생략하는 걸 맞는 번역이라고 했다가... 그 부분이 자꾸 하트를 뽀개버리네요. ㅋ


bacharis

긴장하라는 뜻인가봐요 ㅎㅎ

난 니가 맞아도 하트를 가져갈 것이다. 모 그런 느낌? ㅋㅋㅋㅋ


wesoho

하트는 무엇에 사용합니까? 그런데 하트 못받으면 괜히 짜증 나요


rusukim

번역에 일관성이 없는 느낌....


SMsM124024

그녀를 못보고...


SMsM124024

ㅋㄷㄱㅌㄱㄷㄱㄷㄱ


52vo1

읽는 순서가 주목동 순서인데 꾸면주는 말이 목적어 앞에 오므로 항상 꾸며주는 말을 먼저 해석하는게 우리말과도 알치가 됩니다. 듀오링고가 해석의 일관성을 아직도 찾지를 못하는데 답답할 따름입니다. 듀오랑고에게 국어 교육을 확실하게 시켜야 할텐데요.


mHJ33

나는 그녀 다음로 읽습니다. 를 정답처리 하네요. 그것을이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원래는 아닐텐데요.


m4u45

뭔 소리야


rx0J6

도무지 들리지 않는데 어떻게합니까?


rx0J6

발음이 도무지 분명칠 않네요.


realchobo

이게 말이 안되니까 더 뇌리에 박히기가 힘드네요.


9ufy1

전 순서가 어렵더라고요.하지만 맞았네요


Fen86

나는 그것을 그녀 다음으로 읽습니다??????????


8npG5

님 프사 실화데쓰까?


pOnH8

발음 좀 어렵다.


quAl648755

상황이 책이나 신문을 그녀 다음으로 내 순서가 되서 읽는건가요?? 전치사로 오니 슬슬 어려워지네요


amVc15

이게 무슨말이야 ;;


MinHoPark3

무슨 의미의 문장인지 알수가 없네요.


SeokyongCh

번역에 '그것을' 빠짐 ㅜ


leejaehyuk2631

나는 그녀가 읽은 후에 읽었습니다가 왜 틀려


[탈퇴한 사용자]

    나는 그녀 다음에 이것을 읽는다 .. 제발 it좀 "이것" 맞게좀 해줘요. 답답하네


kellykim0321

    나는 그녀 다음으로 그것을 읽어요. .도 맞지 않아요?


dalsso103

    문장의 의미 자체가 이해 안 됨


qortjfdl1357

    읽습니다나 읽다나 똑같지 않나요?...


hippobless

    그녀 후에 읽었다는 안되는거??


asb1013

    나는 그녀 후에 읽습니다.정답이었는.....


wishes3594

    그런데 대체 이 문장은 어떤 뜻으로 해석해야 하나요?


leechanwoo1

    나는 그녀가 읽은 후에 읽습니다가 왜 틀림?


lebeninheute

    나는 그녀를 따라 그것을 읽습니다.라고 썼는데요. read는 현재, 과거 둘 다 가능하고 아래 정답에서 보면 "그녀를 따라"나 "그녀 다음으로"나 두 가지 다 허용하는 거 같은데 엇갈려서는 안되는 건가요? 정답: • 나는 그녀를 따라 그것을 읽었습니다. • 나는 그것을 그녀 다음으로 읽습니다.


labradorite24

    이건 한글로 말해야 하는 건지 영어로 말해야 하는 건지 모르겟다냥~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