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t is mine."

번역:그 고양이는 나의 것입니다.

4년 전

댓글 64개


seheung.oh

그 고양이는 내꺼야

4년 전

yjicdi3

내거야 가 맞는 맞춤법입니다

4년 전

WbYG1

내 것이야 가 맞아요.

2년 전

rdwb

무슨 소리

3년 전

hw501203

저기요. 욕하지마시고 내거야. 맞습니다. 저도 내꺼야 라고 썼더니 내거야 라고 했어요. 님아!!!!!!

2년 전

hone91

아....어떻사람이 OO는 꼬추 좋아해 라고 썼다.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 제가 쓴거 아니예요!

2년 전

ge7f4
ge7f4

넌 왜 욕쓰냐?! 그리고 무슨 소리가 왜욕이야!

5개월 전

rdwb

그러니까 그고양이느 내꺼야도 돼잔아 ㅆㅂ 인정인정

3년 전

fGMi1

욕 하지 마세요 자음 욕도 마찬가지고요

2년 전

hone91

여기가 어다라고 욕 해!? 아휴! 제작자가 한국 인이면 뭐라고 해줬을 텐데!!!!!!!

2년 전

ge7f4
ge7f4

욕 하지마샘 !!!!!!!!!!!!!!!

5개월 전

poet3352

그 고양이는 내꺼야.

4년 전

cubegenius

그 고양이는 내꺼야 안되나

3년 전

hw501203

꺼야가 아니라 거야 라니까요!!!!하!참! 말귀를 못알아들어!!

2년 전

258643971

님 이런글 쓰지 마세요

2년 전

258643971

사람이 몰를수도 있죠

2년 전

ge7f4
ge7f4

맞아요

5개월 전

258643971

mine이 무슨뜻이예요??

2년 전

6SEV2

'나의' 라는 뜻입니다

2년 전

Dztz1

왜자꾸 cat 을 cap으로 듣지...

2년 전

258643971

저도 그래요

2년 전

negell
negell

내꺼야 덕분에 맞춤법 알아갑니다 ㅋㅋㅋㅋㅋ

2년 전

sg90.jeong

"그 고양이는 내 것입니다."

3년 전

alvaro_la

그 고양이 내 것입니다

3년 전

p3j11

'그 고양이는 나의 것입니다'가 맞습니다

2년 전

inventcreat

내 고양이 입니다 라는 것도 맞지 않나요.

2년 전

YRUf2

나의것이지왜안됌?????????????????????????????????????????????

2년 전

csb1838

그 고양이는 제겁니다는 아되나요?

4년 전

elly8192

제 것입니다 가 맞을겁니다

3년 전

p3j11

나의 것입니다가 맞습니다

2년 전

hivy14

흔히 사용하는 문어체이지만 맞춤법에 안맞는듯 합니다.

3년 전

Danania0912

그 고양이는 저의 것입니다 라고 하는것도 안돼는 건가요?

3년 전

FBVQ4

박희원님 그 고양이는 '내거야'가아닌 내 것이야가 맞는 표현입니다.

2년 전

leeis07111

존딧말

3년 전

Ph58

존댓말

3년 전

HQp6

나의것입니다 를 내것입니다 라고 했는데 틀린이유가 뭐져?

3년 전

p3j11

'내'는 My고,'나의'는 Mine입니다

2년 전

kuVC1

뭔소립니까 이건? my가 나의 내 등으로 해석되고 mine은 i의 소유격으로 내 것 내지 나의 것이라고 해석되는겁니다

2년 전

258643971

인정 갑!!

2년 전

rArj5

그 고양이 내것입니다

2년 전

rpwkdlove

그 고양이는 나의 고양이입니다. 는 안되나요

1년 전

mrkkhyeon

그 고양이는 제 것입니다

1년 전

hY6v6

아..... 잘못하고 "그 고양이는 나의"로 써버렸답... 것입니다는 클릭못하규...ㅠㅠ

1년 전

BoyX1

그 고양이는 내 것 안되나요???

3년 전

p3j11

입니다를 넣어야 합니다

2년 전

leeis07111

존딧말

3년 전

elly8192

이다, 있다 넣어야합니다

3년 전

U6HQ4

넘나 재미있어요.

10개월 전

WpYB9
WpYB9

헐 ! '그 고양이는 나의 것입니다' 이렇게 썻는데,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입력하세요 라며 틀렸다네요.

5개월 전

TVEwxk

그 고양이는 내꺼닷!

4개월 전

sAAw1

그 고양이는 내꺼다. 안되는건가요?

3년 전

elly8192

한글이 바르지 않습니다

3년 전

sangyoon6

그 고양이는 내 것

10개월 전

DhShin4

그 고양이는 내 소유다. 안됩니까?

2개월 전

siu847170

11개월 전

thuongssam

can we use (이)예요 in this sentence? 그 고양이는 내 것이예요는 안돼요?

4년 전

hivy14

'것이에요'가 맞아요.

3년 전

p3j11

'것입니다'가 맞습니다

2년 전

sK022

그 고양이는 나의 것 했다가 틀렸네유..엉엉 나의것입니다 라고 해야하나

3년 전

oqa0

나의 것입니다 양심맞지않나요?

3년 전

yj019

아 아아앙아she 발

3년 전

0aYB

너 돌앗냐? 그 고양이 내 꺼거든? 저리 ㄲㅈ ㅋㅋ

3년 전

U6HQ4

욕을 한건가요?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