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and I want a beer."

번역:그와 나는 맥주를 원합니다.

June 2, 2014

댓글 8개


lPKU

He 가 삼인칭이니까 want 뒤에 s 가 붙어야되는것아닝가용ㅠ 아이걸 구분을 못하겟네

May 25, 2015

AgOI2

He and I want a beer 이라는 문장에서 주어는 "He and I" 복수이므로 동사에 s가 붙지않는게 맞습니다

July 16, 2015

elegant0320

비어가 베어로 들렸다는..ㅠ

April 19, 2015

sjw7064

원한다 라고 하니 틀림...ㄷ

June 2, 2014

f7tR12

맥주는불가산명사이니a를못붙이지않나요?

March 8, 2019

Miabenjamin

맥주를 하나 마시고 싶다...라고 정답이 나왔는데 어색한 한국말 입니다. 그와 나는 맥주를 마시고 싶어한다...라고 해야 정확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March 25, 2018

aa2k8

맥주에는 a가 안 붙는 걸로 아는데..뭐가 이렇게 오락가락 이야??

May 18, 2019

Anchovy_kr

설마하고 쳐 봤는데...

그랑 나랑 맥주를 원해.. 가 정답으로.. 하 하 하.. 젬나용..

August 29,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