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and I want a beer."

"He and I want a beer."

번역:그와 나는 맥주를 원합니다.

June 2, 2014

댓글 36개


lPKU

He 가 삼인칭이니까 want 뒤에 s 가 붙어야되는것아닝가용ㅠ 아이걸 구분을 못하겟네


AgOI2

He and I want a beer 이라는 문장에서 주어는 "He and I" 복수이므로 동사에 s가 붙지않는게 맞습니다


fbis86

그쵸 이게 정답


elegant0320

비어가 베어로 들렸다는..ㅠ


sjw7064

원한다 라고 하니 틀림...ㄷ


NY1c2

그와가없다고틀림!!


ksr00

나도 그럼,,,


f7tR12

맥주는불가산명사이니a를못붙이지않나요?


Miabenjamin

맥주를 하나 마시고 싶다...라고 정답이 나왔는데 어색한 한국말 입니다. 그와 나는 맥주를 마시고 싶어한다...라고 해야 정확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aa2k8

맥주에는 a가 안 붙는 걸로 아는데..뭐가 이렇게 오락가락 이야??


Anchovy_kr

설마하고 쳐 봤는데...

그랑 나랑 맥주를 원해.. 가 정답으로.. 하 하 하.. 젬나용..


g8C810

Beer는 water처럼 셀수없는 명사라 a가 안붙어야하는거아닌가요? 왜 똑같은 액체인데 a가 붙은거죠?


kao610

Beer 인데 a 는 좀 .... A glass of beer 라면 모를까... 아님 the beer


rockdeer

그와 나는 맥주 한잔 원한다 라고 하니 틀림


swamp0606

원래 맥주는 액체잖아요, 액체는 형태가 정해져 있지않고, 하나 둘 셀 수 없기 때문에 틀린겁니다.


dowoonkwon

그게 아니고 한 잔 (즉 잔이라는 단위가 있잖아요) 그런데 문장에 한


dowoonkwon

그게 아니고 한 잔이라는 단위가 세계에 있는데 여기에는 한 잔이라는 단위가 나와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없던 한 잔을 붙여버리면 안되죠


bk1433

원합니더 했더니 틀림


6sIH1

약간에 오타는 봐주긴 하는데 님한테는 엄격 ㅋㅋ


bk1433

더 실숰ㅋㅋㅋ


otIT6

너네 둘이 술집갔구나.


lived402

아니 원한다도 맞다고 ㅠㅠ


9LGS

술을 원한다도 맞게해주세여


lhb777jw

beer 은 맥주를 가르키는 말입니다.


dowoonkwon

술이아니라 전단계에서 beer은 맥주라고 나와있잔아요 그러니까 맥주가 맞아요


hayeon0909

저도 술을 원한다라고 적었었는데 틀렸데여ㅠㅠㅠ


qordbs0953

He and i 니까 we 라고 해석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우리라고 하니까 틀리네요


dowoonkwon

He와 I가 있으니까우ㅗ


hyomi320

맥주를 마시고 싶습니다 도 맞게해주세여


AgOI2

걔랑 나는 맥주가 마시고 싶어 회화에서 뜻은 통할것같은데요


lSgb2

그와 나는 곰을 원한다


maplestory5

!!!! 꿀팁 길게 쓰면 모든지 맞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