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샌드위치를 먹어요."

번역:You eat a sandwich.

4년 전

댓글 7개


philosophysics

sandwich 앞에 왜 a가 붙어야 하나요?

4년 전

wltjs4411

아마 한게니까 아닐까요?

4년 전

XSsm

셀수있는명사,셀수없는명사를 공부해보시면 압니다

4년 전

Jin-HoSeo

the가 올 수는 없는건가요?

4년 전

Jihyun
Jihyun

셀 수있는, 일반 단수명사 앞에는 반드시 a나 the가 와야 합니다. a는 불특정한 것이고, the가 오면 말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모두 알고 있는 "바로 그" 라는 의미가 붙게 됩니다. 따라서 샌드위치 앞에 the 가 붙으면 <다른 샌드위치가 아니라 바로 "그 샌드위치">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문장의 경우 the가 올 수 없으며 대신 a가 반드시 붙어야 합니다.

4년 전

TheLecture

'관사'를 뜻하는 article을 '기사'로 해석해버리네요.. 수정 부탁드립니다...

4년 전

Jihyun
Jihyun

수정했습니다.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