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reads the newspaper."

"The man reads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는 그 신문을 읽어요.

June 3, 2014

댓글 14개


rywls1110

왜 newspaper에서관사를 the 를 사용하나요?


SuperRookie

I'd rather say '읽어요/읽습니다' than '읽고 있다'. '읽고 있다' means doing it right time. so i think '읽어요/읽습니다' should be right answer.


z2e62

왜 어쩔땐 man이 남자라하고 왜 어쩔땐 men이 남자라고 하나요? 궁금합니다.


NOVO818017

Man 은 남자 men은 남자들


EzYe8

'그 남자가 그 신문을 읽고있습니다' 맞는거 아닌가요


3gpS

감사. 열심히하겠습니다


96Ci2

S 붙는 이유가 1인칭이 아니라서 그런가요? 1인칭만 s안 붙고 나머지 인칭은 s가 붙나요?


Cw6Q1

3인칭단수만 붙습니다


jyeHe8

남자라고 했더니... 사나이.... ㅋㅋㅋ


Hee-kyungR

읽습니다 나 읽어요나... 아까 다른 문제에서는 읽어요가 틀려다며 ㅡㅡ


Josh676150

※1인칭 I I eat bread 2인칭 You You eat bread 3인칭 They He She Tom... ※3인칭 단수 man woman.. s,es붙임 She studies. The man ests.. The girl eats.. ※3인칭 복수 men women s안붙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