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manreadsthenewspaper."

번역:그 남자는 그 신문을 읽어요.

4년 전

댓글 44개


rywls1110

왜 newspaper에서관사를 the 를 사용하나요?

4년 전

SprQ12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1주 전

SprQ12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1주 전

noah373857

글쎄요

1년 전

SprQ12

알려주세용!!!

1주 전

8KGL4

그가 the이니까요

1년 전

SprQ12

그렇군요!!!

1주 전

SuperRookie

I'd rather say '읽어요/읽습니다' than '읽고 있다'. '읽고 있다' means doing it right time. so i think '읽어요/읽습니다' should be right answer.

4년 전

EzYe8

'그 남자가 그 신문을 읽고있습니다' 맞는거 아닌가요

1년 전

SprQ12

어떻게알았어요???

1주 전

qkrtkdgus425

남성이나 남자나 똑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E.r12

그건 좀 아닌 듯

1년 전

SprQ12

핵인정!!

1주 전

WFQO1

바보!

2년 전

koungmo

그냥 reed 라고 하면 안되나요?? 왜 s가 붙나요?

2년 전

noah373857

응 아니야

1년 전

SprQ12

????????

1주 전

3gpS

감사. 열심히하겠습니다

3년 전

hUZB6

저 한번에 정답!

1년 전

96Ci2

S 붙는 이유가 1인칭이 아니라서 그런가요? 1인칭만 s안 붙고 나머지 인칭은 s가 붙나요?

1년 전

jyeHe8

남자라고 했더니... 사나이.... ㅋㅋㅋ

11개월 전

Hee-kyungR

읽습니다 나 읽어요나... 아까 다른 문제에서는 읽어요가 틀려다며 ㅡㅡ

10개월 전

0dzy6

ㅋㅋ

9개월 전

young-yoon

통과^^

2개월 전

z2e62

왜 어쩔땐 man이 남자라하고 왜 어쩔땐 men이 남자라고 하나요? 궁금합니다.

1개월 전

13kghr

아니요

1년 전

Jinseok11

'남자는 신문지를 읽어요'도 되지 않아요?

1년 전

OA7B3

읽습니다 도대체 뭐가됨?

11개월 전

l4m1

그 남자는 신문을 읽고 있다.

4년 전

wlsguddbfl

왜 위치라 들리지

3년 전

UjNy5

그 남ㅈᆞ가 신문을 봅니다 해도 맞네용

2년 전

8XMp2

통과

1년 전

33Mc8

Man인데...men이라고...하 진짜 정신차리자!!!

4개월 전

galhui

그 남자는 신문을 읽고있다.

4년 전

Carleneduarte

읽고 있다 = reading 읽어요 = read

4년 전

HSN0691

Thank you.

3년 전

8KGL4

그 남자는 그 신문을 읽고있다

1년 전

SprQ12

땡!!

1주 전

as2702108

아니 읽고 있다 랑 읽어요랑 뭐가 다르냐 이건 쫌 억지다;;

2년 전

cocoa.eikler

It says that the correct answer is 남자는 not 남자가 but isn't the man the subject of the sentence, not the object?

2년 전

uFGc1

ㅠㅠ

1년 전

1LxL2

남자는 2인칭입니다 1인칭만 s안붙혀요

1년 전

cjswosja

남자라고 그냥 하면 안되나요

4년 전

HLef3

렉걸려요?????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