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man reads the newspaper."

"The man reads the newspaper."

번역:그 남자는 그 신문을 읽어요.

June 3, 2014

댓글 23개


rywls1110

왜 newspaper에서관사를 the 를 사용하나요?


SuperRookie

I'd rather say '읽어요/읽습니다' than '읽고 있다'. '읽고 있다' means doing it right time. so i think '읽어요/읽습니다' should be right answer.


EzYe8

'그 남자가 그 신문을 읽고있습니다' 맞는거 아닌가요


love304352

읽고있습니다는 현재 진형형입니다. 영어로는 reading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여기서는 reading이 아닌 read를 사용했으니 '그 남자가 그 신문을 읽고있습니다'는 틀린 답입니다


SprQ12

어떻게알았어요???


z2e62

왜 어쩔땐 man이 남자라하고 왜 어쩔땐 men이 남자라고 하나요? 궁금합니다.


NOVO818017

Man 은 남자 men은 남자들


love304352

Man은 남자 men은 남자들입니다 또한 woman은 여자 women은 여자들입니다


Josh676150

※1인칭 I I eat bread 2인칭 You You eat bread 3인칭 They He She Tom... ※3인칭 단수 man woman.. s,es붙임 She studies. The man ests.. The girl eats.. ※3인칭 복수 men women s안붙임.


3gpS

감사. 열심히하겠습니다


koungmo

그냥 reed 라고 하면 안되나요?? 왜 s가 붙나요?


love304352

3인칭 단수는 she, he 등이 있는데요 여기서 man은 3인칭 단수인 he에 포함되기 때문에 s를 붙여야합니다. S를 왜 붙이냐고요? He나 she 같은 3인칭 단수 뒤에 오는 동사는 모두 s를 붙여야 합니다. 하지만 단어에 따라 es가 붙는 경우도 있습니다


96Ci2

S 붙는 이유가 1인칭이 아니라서 그런가요? 1인칭만 s안 붙고 나머지 인칭은 s가 붙나요?


Cw6Q1

3인칭단수만 붙습니다


jyeHe8

남자라고 했더니... 사나이.... ㅋㅋㅋ


Hee-kyungR

읽습니다 나 읽어요나... 아까 다른 문제에서는 읽어요가 틀려다며 ㅡㅡ


l2Gt5

잘못눌렀는데


MinjeongHo1

답에 오타가...


MinjeongHo1

답에오타가...


S6cW8

근데 나 ㅋㅋ 그 남자는 신문을 까지만 썼는데 참 잘했어요?? 대놓고 틀렸는데 맞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