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read a book during the mea…

"I read a book during the meal."

번역:나는 식사하는 동안 책을 읽어요.

June 3, 2014

댓글 17개


radishs

나는 밥을 먹는동안 책을 읽는다. 라고 했는데 단계가 올라갈수록 정답의 오류가 너무 심합니다. 이것 뿐만이 아니라서 문제를 진행 할 수가 없네요. 아무래도 어족이 다른 언어라 그런지.. 인공지능이 많이 부족합니다.


space.black

외국에서는 밥이 아니라 빵 등을 먹기 때문이 아닐까요?


anylink24

나는 식사를 하면서 책을 읽어요. 가 더 자연스러워요


Ken965562

i read a book while the meal 은 왜틀리나여? while과 during의 차이는?


KorbenDallas1004

그 식사가 머냐고ㅠㅠ 갈수록 거지같아 지네..


PatrickPar7

나는 식사중 책을 읽습니다


yjh2396

나는 식사를 하면서 책을 봅니다 의미는 같은데 말 그대로 책을 보고 있다 라고 할까봐 안되는건가요?


aftertenyears

읽어라고 하면 오답?


fOwJ16

발음이정확하지않아요그리고 오디오도그렇고 좀개선해야겠오요 감사합니다


loveZziva

책 한 권을 이나 책을 한 권 이나 한 권의 책을 이나 똑같다구욥!!!


kellykim0321

식사중에 가 안돼요?


8byv1

나는 식사 동안에 책을 읽습니다 가 틀림...;;


eicg19

듀오링고에 감사한줄 모르는것들은 이용안하면 되는것임


StephenL.3

The pronunciation is wrong. Present-tense "read" is pronounced 리드, past-tense "read" is pronounced 레드.


hskim618

i가 두번 발음되네요


rkdwltn0

i를 2번 발음하는 소리가 나는군요.


FantaFish

during과 over의 차이가 뭔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