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re men and I am a girl."

"You are men and I am a girl."

번역:당신들은 남자고 나는 소녀입니다.

June 3, 2014

댓글 32개


ssh9319

Man이랑 men이랑 발음구별이 잘 앙돼염

July 30, 2014

Sanggil

이건 잘 들어봐야해요 '더 맨'일 경우는 둘 다 되기 때문에 헷갈릴 수 있어서 문맥상으로만 판단해야 하지만 단수일 때 부정관사 a/an을 쓰는 것을 기억하시어 '맨'일 경우는 남자들(men)이고 '어 맨'일 경우에 남자(a man)임을 알 수 있습니다

September 28, 2014

joe070504

Man은 맨(입을 쫙~!! 벌려서 발음하고요!)

Men은 멘(그냥 멘 이라고 발음하시면 되요!)

A는 입을 쫙 벌려 애! 라고 발음하시구요!

E는 에라고 발음하시면 되욥~!!

A=ㅐ E=ㅔ

한국어로 Bed라고 하면 베드라고 쓰고요! Bad라고 하면 배드라고 쓰죠!

이해가 되나요?^^;;

March 10, 2019

hKn9

너는 남자고 나는 여자다 왜틀리나요?

December 17, 2014

jesse48678

men은 남자들 입니다. 남자는 man이구요. you are (men) 이니 당신들은 남자가 맞습니다. girl은 소녀이고 woman이 여자로 해석됩니다.

November 19, 2018

tkfktkfkdltk

You are men을 '너희는 남자들이다' 이라고 썼는데 틀렸네요.

June 3, 2014

jesse48678

너희라는 표현이 이미 여러명을 표현 했는데 남자들 이라는 표현 또한 여러명을 표현 하기때문에 겹쳐서 그런것 아닐까요?

November 19, 2018

mykoreankimchi

여러분 means everyone not "You" this is wrong change it please.

June 9, 2014

EdPoor

I heard "you are a man"

July 30, 2014

EdPoor

(I'm a 미국 사람 learning 한국어.)

July 30, 2014

ballet1shoes

저도 이렇게 들렸어요.

February 15, 2015

dhffla1004

너희들은 남자이고 나는 소녀이다 라고 했는데 틀린걸로 나오네요 왜죠?

March 11, 2015

MinsuKim6

you are man and i am a girl

October 14, 2016

7W9M2

왜 틀리지??

March 6, 2017

dlaltjs35

You도 we처럼 복수형으로 쓰이는 건가요?

June 4, 2014

joanneleey

네 2인칭 단수와 2인칭 복수는 동일하게 you입니다.

June 4, 2014

QTLy

너희들은 남성들이고 나는 소녀다. 라고 썼는데 틀리다네요.. 맞는데..

September 11, 2014

Seo-yun

너희들은 도 맞지 않나요?

October 24, 2014

cecibelma

Is it wrong if I use 너희들?

January 5, 2015

KyeongilYo

ㅡㅡ

February 27, 2015

yunwoo

너는 남자고 라고 썼는데 틀렸다고한다

March 4, 2015

yunwoo

아 어이없는

March 4, 2015

julialife1

발음의 문제일까요? 안 넘어갑니다.

April 22, 2015

hanahani1

You가 복수형을 만나면 같이 너희들이 되나요?

September 1, 2015

hanahani1

너희들은 남자고 나는 소녀다 이것도 정답아닌가요? 너희나 너희들이나 어차피 복수아닌가요?

September 1, 2015

Wing_Ging

여자아이가 틀린건가요???????????????????????????????????????????????????????????????????????????????????????????????????????????????????????????????????????????????????????????????????????

January 4, 2018

StVD7

I see

February 16, 2018

a4Tu4

왜 당신들인 거죠..men이니깐 남자들아닌가요?

March 26, 2018

PGZM6

너희들은 남자들이고 난 소녀다.

April 28, 2018

H6AV5

' 당신은 남자들 이고 나는 소녀입니다 ' 로 해석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January 8, 2019

tPBi6

Men 인데 '너희들은 남자'는 아닌이유가 뭐져 you are man인게 맞는거 아닌가요

January 22, 2019

Seunglee64

당신들은 남자들 그리고 나는 소녀입니다.

October 8,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