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areer is not like yours."

번역:내 경력은 너와 같지 않습니다.

June 3, 2014

댓글 25개

최고 게시물 순으로 정렬

sidrock88

당신 대신 너를 쓰면 틀리다고 나오네요.

June 3, 2014

SamuelLee2006

저는 아닌데 오류인가봐요

October 11, 2019

forins

"제 경력은 당신의 경력과 같지 않습니다." 내 경력이 맞다고 하네요.

June 30, 2014

MJJasim

The question is "My career is not like yours."

not "My career is not like your career."

June 1, 2017

partrasue

내 경력은 당신의 것과 같지 않습니다

July 28, 2014

PatrickPar7

당신 같지 않다

July 29, 2014

jhwa0515

너 말고 당신 아닌가요?

August 10, 2017

XMOU12

커리어가 코리아로들려

September 4, 2018

LABRADOR60875

문장은 전체적으로 존댓말을 사용하는데 갑자기 '너'가 나오네요.

November 10, 2018

ge7f4

아니 너와 내 경력은 같지 않습니다 이게 왜 틀려!!!!! 듀오링고 인성보소

January 14, 2019

Jenny278234

My career is not like yours

January 16, 2019

5ryP3

like가 좋아하다랑 같다랑 같은뜻으로 사용되나요?

July 3, 2019

gyara88

나의 경력은 너와 같지 않다. 라고 했는데 틀리네요. 한국말은 같은 말도 여러가지로 할 수 있는데..

July 30, 2014

SominLee11

이게 한국어가 애매한게 not like yours 이라고 하면 단순히 '너와 같지 않다' 가 아니라 '너 같지 않다' 가 됩니다. '너' 와 '당신' 은 다른 문제 같고요.. 이상 설명충이였숨니당

August 25, 2018

joyiam

나의 직업과 내직업이 다른 가요? 나의를 내라고 줄여썼다고 틀린건가요? 다양한 답을 제시해 주시길‥

September 8, 2014

AVpK

나의 직업은 너와 같지 않다. 가 틀렸네요 ㅠㅠ

December 10, 2014

yunji07

맞아요

September 15, 2016

sunghyeon85

내 경력은 당신이 좋아하지 않습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왜 같지 않습니다가 되는지 설명해주실분..

November 16, 2016

S5gI4

like의 뜻에 여러가지 용법이 있으니 열공하길....나도 틀렸음

October 7, 2017

ONAm353520

like가 동사로 쓰이면 좋아하다. 전치사로 쓰이면 ~같은 아닌가요?

August 6, 2019

U60B2

듣질않네요.....

July 5, 2019

tou8080

저기요 다들, 한국말로 번역하는게 아니라 "이문장을 따라해보세요"라고 적혀있자나요. 영어를 그냥 따라서 읽으시면돼요 ㅋㅋ

February 20, 2015

sing2e

내 직업은 네 직업같지 않다 틀리네요...왜지ㅠㅠ

January 26, 2016

T3vs

내 직업은 = 나의 직업은 같은말인데 왜 틀렸다고 하죠ㅠㅠ

February 20, 2016

HajinSeo

내 직업은 너랑 같지않다....

April 27,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