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walks towards him."

번역:그녀는 그를 향해 걷습니다.

4년 전

댓글 16개


link9343

toward와 towards 구분이 애매하네요....

4년 전

kooby12000

towards가(산문.구어체)에서만 정상이라는 데요

3년 전

kimy765511

차이는 없습니다. 미국과 영국의 차이일뿐. 영국의 경우 toward는 형용사로, towards는 부사로 구분해서 씁니다

3개월 전

gongzza

그녀가 라고 적었는데 틀림 ㅠ

3년 전

tkfktkfkdltk

그녀는 그를 향해서 걷는다가 틀리네요.

4년 전

sjw7064

향해서 라고 하니 틀리네요

4년 전

ttlkjk

toward는 왜 틀리나요?

3년 전

E4Pm

'그녀의 걸음은 그에게로 향한다' 이것도 어떻게 보면 맞지 않나요...

3년 전

52vo1
52vo1

전치사 단어에는 s 가 붙지 않아요. 동사. 복수명사 이런 것에나 붙지 toward 전치사 확인 합시다.

7개월 전

Miiya7

주어를 "은 는 이 가" 로 표현해도 맞게 해 주세요

3년 전

pinkbus

그녀는 그를 향해 걷다 가 왜틀령

3년 전

hippobless

걸어가요 안되네ㅠㅠ

3년 전

jihwan9727

그를 향해 = 그의 쪽으로

아닌가?

2년 전

jmyou040823

저 이 문재 계속 틀려요ㅠㅠ

2년 전

voidpeople

toward him. towards him.

11개월 전

770O2

왜 him이 them 으로 들리지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