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use an efficient model."

"We use an efficient model."

번역:우리는 효율적인 모델을 사용합니다.

June 3, 2014

댓글 9개


MinHoPark3

우리는 효율적인 모델을 사용하다(x) 우리는 효율적인 모델을 사용한다.(o)


kingENNo1

우리는 효과적인 모델을 사용한다는 왜 틀린건가요


YYYH1

우리는 효과적인 모델을 사용한다


Lizi0325

우리는 효과적인 모델을 사용합니다.


hopefully52

쓰다는 뭔가요 한국어를 못쓰면 안되죠 ㅠㅜ


cs3U1

효과적인이나 효율적인 보다는 한국어 해석상 사람을 지칭하기에 유능한이 훨씬 맞습니다.


asd4103

사용한다가 왜 틀린거죠....


dhiH4

'쓰다' 보다는 '쓴다'가 일반적인 것 같습니다


7fnP

효과적인 쓰다가 유용한썼는데ㅠㅠ에휴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