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들은생선을먹습니다."

번역:My dogs eat fish.

4년 전

댓글 9개


tkfktkfkdltk

My dogs eat a fish라고 적었는데 a를 쓰는게 왜 틀린거죠?

4년 전

T.Hirono11Feb14

'fish'의 복수형이 'fish'이거든요.

그래서 'dogs'가 복수형이니까 생선(or물고기)도 복수형으로 쓰인다고 생각해요.

Fish에는 복수형이 'fish'하고 'fishes' 두 가지 있는데 이 둘은 의미가 달라요. 자세한 건 검색하면 나올 거예요.내가 여기서 설명하면 잘 정리하지 못해서 길어질 거 같음.

4년 전

lwecom

개들이 Fish 한 마리를 먹을 수는 없는가요?

3년 전

T.Hirono11Feb14

먹을 수 있겠죠ㅋㅋ 단 여기서는 복수형을 배우니까 복수형으로 써야 되는 거죠.

3년 전

tjs810

eats 는안돼는 건가요??

3년 전

garie7431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만 동사에s가 붙어요

3년 전

lXSg7

¿¿¿¿¿¿¿¿¿¿¿¿¿¿¿¿¿¿¿¿¿¿¿¿¿¿¿¿¿¿¿¿¿¿¿¿¿¿¿¿¿¿¿¿¿¿¿¿¿¿¿¿¿¿¿¿¿¿¿¿¿¿¿¿¿¿¿¿¿¿¿¿¿¿¿¿¿¿¿¿¿¿¿¿¿¿¿¿¿¿¿¿

1개월 전

ssdtion

the fish는 왜 틀렸나요?

4년 전

kwy1104

그 생선을 먹는다 가 아니여서 그럴껄요??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