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내 개들은 생선을 먹습니다."

번역:My dogs eat fish.

4년 전

댓글 11개


tkfktkfkdltk

My dogs eat a fish라고 적었는데 a를 쓰는게 왜 틀린거죠?

4년 전

T.Hirono11Feb14

'fish'의 복수형이 'fish'이거든요.

그래서 'dogs'가 복수형이니까 생선(or물고기)도 복수형으로 쓰인다고 생각해요.

Fish에는 복수형이 'fish'하고 'fishes' 두 가지 있는데 이 둘은 의미가 달라요. 자세한 건 검색하면 나올 거예요.내가 여기서 설명하면 잘 정리하지 못해서 길어질 거 같음.

4년 전

lwecom

개들이 Fish 한 마리를 먹을 수는 없는가요?

3년 전

T.Hirono11Feb14

먹을 수 있겠죠ㅋㅋ 단 여기서는 복수형을 배우니까 복수형으로 써야 되는 거죠.

3년 전

hw501203

근데 fish의 복수형은 fishes 아닌가요? 왜냐하면 sh ch 로 끝나는 건그렀게 하지않나요?제가 잘못알고있는거예요?????? 그렀다면 좀알려주세요. '-'!

2년 전

T.Hirono11Feb14

영어에는 단수형하고 복수형이 똑같은 단어가 있어요. Fish의 복수형은 fish하고 fishes 두 가지 있다고 하지만...검색해보니 둘이 의미가 다른다고 써 있는데 요즘은 fish의 복수형으러 fishes를 거이 쓰지 않는다고도 써 있고... 한 번 검색해보세요.

2년 전

tjs810

eats 는안돼는 건가요??

3년 전

garie7431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만 동사에s가 붙어요

3년 전

ssdtion

the fish는 왜 틀렸나요?

3년 전

kwy1104

그 생선을 먹는다 가 아니여서 그럴껄요??

3년 전

EqUU2

내 개들이 생선을 먹어. 돼죠?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