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들은 내 물고기들입니다."

번역:They are my fish.

4년 전

댓글 13개


tkfktkfkdltk

그것들은 내 물고기들 입니다를 They are my fishes라고 했는데 틀렸어요. 왜 s가 붙으면 틀린건가요?

4년 전

allrtn

fishes 는 과거에 쓰던 표현이고 현대 영어에선 복수형도 fish로 쓴대요 sheep 의 복수형이 sheep 인것처럼요

4년 전

tkfktkfkdltk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4년 전

neoet03

알겠습니다

4년 전

qweqwezxc

They랑 their랑 차이점이.. 뭐죠..?

4년 전

Diane0904

They는 '주어' "은는이가"에 포함되어있는 '그들은''그들이''걔네들이''걔네들은'이라는 말이고 their은 '소유격'"~의"로 해석되는 아이라서 다릅니다.

4년 전

teachaway

The fish are mine!

3년 전

hone91

더 피쉬 얼 마임?

2년 전

5KyR2

여기서의 they는 '그들은'이 뜻이 아닌거죠?

3년 전

nxji5

Yes

8개월 전

LfhE4

파이 에스 에이치 뭔뎈ㅋㅋㅋ

6개월 전

ge7f4
ge7f4

day is mine hah hah hah

4개월 전

33Mc8

They are my fish

1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