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것들은 내 물고기들입니다."

"그것들은 내 물고기들입니다."

번역:They are my fish.

June 4, 2014

댓글 29개


tkfktkfkdltk

그것들은 내 물고기들 입니다를 They are my fishes라고 했는데 틀렸어요. 왜 s가 붙으면 틀린건가요?


allrtn

fishes 는 과거에 쓰던 표현이고 현대 영어에선 복수형도 fish로 쓴대요 sheep 의 복수형이 sheep 인것처럼요


tkfktkfkdltk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nfJ65

아~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richyoun

They와 are은 많다라는 뜻인데요 is는 1개, are은 1개이상 이란뜻이고 They는 그들이란뜻입니다^^


YNXW9

아니데요 ㅋㅋㅋ they는 그들이나 그것들이라는 뜻이고 are은 be동사라서 이다나 있다 라는 뜻이에요


5KyR2

여기서의 they는 '그들은'이 뜻이 아닌거죠?


Yoomini060901

동물이기 때문에 '그것들은'이 자연스럽습니다.


x1dl4

It's my fish라고 히면 왜 틀려요?


Yoomini060901

물고기'들'이기 때문에 복수형으로 써야 합니다. 따라서 'They are my fish'가 맞는 말입니다.


89Gc2

That is my fish는 안되나요?


qweqwezxc

They랑 their랑 차이점이.. 뭐죠..?


Diane0904

They는 '주어' "은는이가"에 포함되어있는 '그들은''그들이''걔네들이''걔네들은'이라는 말이고 their은 '소유격'"~의"로 해석되는 아이라서 다릅니다.


neoet03

알겠습니다


teachaway

The fish are mine!


hone91

더 피쉬 얼 마임?


LfhE4

파이 에스 에이치 뭔뎈ㅋㅋㅋ


33Mc8

They are my fish


7e7i2

은근 어려우네요


3xM72

It is my fish는 왜 안 되는 건가요??


Yoomini060901

It이 단수형이고, 번역에는 '그것들은'이라는 복수형이기 때문에 틀린 것 같습니다.


HopX64883

It is는 그것은 이라는 뜻이기에 그것은이 안돼서 it is는 붙지 않습니다


gyuri1202

전 됐는데요...? 문의해보시면...ㅠ


XD420XD

WRONG, CAPITALIST SCUM THEY ARE 'OUR'FISH

its a joke, you brainlet


ge7f4

day is mine hah hah hah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