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boy eats dinner."

"The boy eats dinner."

번역:그 소년은 저녁을 먹습니다.

June 4, 2014

댓글 21개


qF8d

그 소년는저녁식사를 합니다.. 음...왜틀려요


YjpO3

맞는것같은데요.


magu0211

저도 똑같이 틀림요...ㅠㅠ


rosemary0179

답란에 오타가 나서 그 소녀는 저녁을 먹습니다라고 적었는데 회원님 맞습니다 라네요ㅎㅎ 정정 좀 해주세요


TamaMeca

dinner 표현이 오락가락하네요. 저녁, 저녁밥, 저녁식사 셋다맞는데


pcg031112

Supper도 저녁식사란 뜻이라고 하는데...


jsko81

그 소년은 저녁식사를 먹는다.


scosko

식사라는 말에 이미 '먹다'라는 표현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먹는다'보다는 '합니다'가 자연스럽습니다.


philosophysics

그 답안도 맞음.


RDzF1

마이크가 안됩니다


1yYM2

마이크 안돼는 건 상관 없고요. 그냥 마이크안만 누르세요.근데 이상하다?그전에 참고자료에 잠깐 올렸는데.....?


YjpO3

뭔데요????????????


hone91

마이크 눌르고 소리듣기 하면 어쩌다 맞은 다고 한거요?


ge7f4

뭔대요???????


cjswosja

먹다 안되나요


Fo6h1

더 열심이 하겠읍니다


7W9M2

잘 대답 했는데....왜 틀림....??


qLGx6

그 소년 에서 소년만 적었는데 됐어요!ㅇㅅㅇ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