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wear her dress."

번역:나는 그녀의 드레스를 입습니다.

4년 전

댓글 36개


JihoonSeok

입습니다 입는다는 같은 뜻인 것 같습니다.

4년 전

3d2W1

나는 그녀의 옷을 입는다. 이거 안되나요? 드레스가 옷이지 뭐죠?

3년 전

tJDi7

나는 그녀의 옷을입는다는 안되구요 드레스는 옷과 다른 종류이기 때문에 안됩니당

4개월 전

ntrx7uk

입습니다나 입는다나 같은뜻인것 같은데

4년 전

ask1010

그러게요

3년 전

nfqb

있습니다라고있는데 있다가맞다고 틀렸네요....있습니다는 안되나요? 여태까지 존대어로 해석해왔는데 그때는 안틀렸는데ㅠㅠ

3년 전

Y1Hq

가끔씩은 존대어말을 쓰지 않습니다

3년 전

5LR31

원피스나드레스나...

3년 전

JunoJeong

옷을 의복이라 하면 안 되나요?

3년 전

OtIP1

ㅇㅇ

3년 전

JiyunKim5

원피스=드레스 아닌가요? 꼭 외래어를 써야만하나..

3년 전

soedori
soedori
Mod

원피스는 일본에서 온 외래어입니다. 일본어의 잔재인 "원피스" 보다는 영어에서 온 "드레스"가 낫겠죠 (^_^)

3년 전

cubegenius

이런 무슨 말도 안되는 거냐....좀 현실적인 걸로좀 해라

2년 전

ge7f4
ge7f4

그르개요

2개월 전

eg7D

아 드레스 짜증

2년 전

X4Cg

ㅠ ㅠ

2년 전

IDtg1

체...

2년 전

1rond09

나는 그녀의 드레스를 입다

내가 그녀의 드레스를 입는다

2년 전

ge7f4
ge7f4

절도죄아닌가요?

2개월 전

ge7f4
ge7f4

왜 하필 문제가 이딴식이예요!! 내가 그럴이유가 없는데!!!

2개월 전

poet3352

나는 그녀의 옷을 입습니다. 는.. 안되나요?;;;

4년 전

Chogas
Chogas

드레스는 옷의 하위 항목입니다. 따라서 정확하게 드레스라고 해야 합니다.

4년 전

blurryskyline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신어 & 입어? And when do we use it?

3년 전

hivy14

신어(신다) is used for foot. 입어(입다) is used for body.

3년 전

MontassarGhanmy

Thankx!

3년 전

OtIP1

아니 원피스랑 드레스랑 차이가 없지 않나요

3년 전

Namiyoung

cocktail dress처럼 꾸며주는 수식어가 더 붙으면 모를까.. 드레스는 원 뜻인 옷으로 써야하지 않을까요?

3년 전

OGCH

dress를 drees 라고했음......

2년 전

yunji07

인식을 못 해요

1년 전

usbzzang

멉니까.

1년 전

twKQ2

뭔가 야하다;;

1년 전

cs002141

입는다나 입습니다랑 같은데...

1년 전

IZ60

이맵은안좋고영어도못하는맵입

1년 전

nt8I1

소리가....들리지 않아....

10개월 전

Lucy934332

쳇 까다롭네

8개월 전

QFYz8

내가 남자라서 남자가 드레스입는단줄ㅋㅋㅋㅋㅋ 순간 혼동됨ㅋㅋㅋㄱㅋ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