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wear her dress."

"I wear her dress."

번역:나는 그녀의 드레스를 입습니다.

June 4, 2014

댓글 42개


JihoonSeok

입습니다 입는다는 같은 뜻인 것 같습니다.


ntrx7uk

입습니다나 입는다나 같은뜻인것 같은데


nfqb

있습니다라고있는데 있다가맞다고 틀렸네요....있습니다는 안되나요? 여태까지 존대어로 해석해왔는데 그때는 안틀렸는데ㅠㅠ


Y1Hq

가끔씩은 존대어말을 쓰지 않습니다


oTu65

듀오링고가 잘못했네...


3d2W1

나는 그녀의 옷을 입는다. 이거 안되나요? 드레스가 옷이지 뭐죠?


tJDi7

나는 그녀의 옷을입는다는 안되구요 드레스는 옷과 다른 종류이기 때문에 안됩니당


qbyX13

드레스와 옷은 다른 뜻이므로 안됀다고 봐요


5LR31

원피스나드레스나...


oTu65

원피스는 만화♥


oUY49

왜 dress 는 관사 a 를 않붙이나요?


blurryskyline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신어 & 입어? And when do we use it?


hivy14

신어(신다) is used for foot. 입어(입다) is used for body.


Namiyoung

cocktail dress처럼 꾸며주는 수식어가 더 붙으면 모를까.. 드레스는 원 뜻인 옷으로 써야하지 않을까요?


twKQ2

뭔가 야하다;;


LuckyJessi

나는 그녀의 드레스를 입었다...는 안되나요?


JunoJeong

옷을 의복이라 하면 안 되나요?


OtIP1

아니 원피스랑 드레스랑 차이가 없지 않나요


JiyunKim5

원피스=드레스 아닌가요? 꼭 외래어를 써야만하나..


soedori

원피스는 일본에서 온 외래어입니다. 일본어의 잔재인 "원피스" 보다는 영어에서 온 "드레스"가 낫겠죠 (^_^)


cubegenius

이런 무슨 말도 안되는 거냐....좀 현실적인 걸로좀 해라


eg7D

아 드레스 짜증


1rond09

나는 그녀의 드레스를 입다

내가 그녀의 드레스를 입는다


OGCH

dress를 drees 라고했음......


yunji07

인식을 못 해요


[탈퇴한 사용자]

    입는다나 입습니다랑 같은데...


IZ60

    이맵은안좋고영어도못하는맵입


nt8I1

    소리가....들리지 않아....


QFYz8

    내가 남자라서 남자가 드레스입는단줄ㅋㅋㅋㅋㅋ 순간 혼동됨ㅋㅋㅋㄱㅋ


ge7f4

    절도죄아닌가요?


oTu65

    ㅋㅋㅋ(나만 웃기나...)


ge7f4

    왜 하필 문제가 이딴식이예요!! 내가 그럴이유가 없는데!!!


Enjoylimit

    나는 그녀의 드레스를 입는다


iamkyo_

    dress가 드레스기는 한데, 모든 '옷'을 포함해서..


mirae13471

    dress 앞에 a를 왜 안붙이나요?


oTu65

    고놈 참 헷갈리네... 여기선 왜 드레스고 다른덴 왜 드레세스(?)에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