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oman pays us."

"The woman pays us."

번역:그 여자는 우리에게 지불합니다.

June 4, 2014

댓글 23개


muk17

그녀는!!!


Jihyeong

'그 여자가 우리에게 돈을 냈습니다.' 는 부적절?


aprilnova

저도 자꾸 시제로 틀리내요 pay(s)니 '냈습니다'나 '지불했다'는 과거형이라 틀리나봐요


Alfex4936

그 여자는 우리에게 한 턱 쏜다. 가 안되다니..


aprilnova

듀오링고 이놈들!! 한국어 공부 좀 더 하고 오너라 ㅋㅋㅋㅋ


HSN0691

ㅎㅎㅎ 실수가 있을때도 있죠 글쎄 You are welcome 이 환영합니다 라네욕 ㅋㅋㅋ


hong098

해석이 틀리는건가요 ? 당신을 환영합니다. 정확한 답을 부탁합니다


hong098

쉽게 쓰는 말이자나요


eg7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ㅋㅋㅋㅋㅋ


QywR

그녀는!!!!!!!


dz4L3

그 여자는 지불한다...가 틀리나?We가 없는데 우리에게가 왜 들어가지?


8Iu01

뒤에 US라는 것이 붙었기때문이죠 기본적으로 we는 우리는 이라는뜻입니다.


Kyo20

그 여자가 우리에게 '계산합니다'가 안된다니 ㅠㅠ.


158836

지급한다 가 틀려요?


Jk5T3

저위에분이 하신 you are welcome 이 보통 별말씀을요 이런식으로 쓰이고 welcome을 환영합니다 라고 쓰이지 않나요?


lmklove0

그 여성은 지불한다.가 틀리다니!!! 그 여성'이'로 바꾸어야 한다니!!!


song9359

우리한테가 틀려ㅡㅡ?


t96w2

저도 발음이 자꾸만 틀려서 짜증짜증 l like TT


tae175011

What different 여자가 여자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