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an pays us."

번역:그 여자는 우리에게 지불합니다.

June 4, 2014

댓글 24개


muk17

그녀는!!!

July 24, 2014

Jihyeong

'그 여자가 우리에게 돈을 냈습니다.' 는 부적절?

June 4, 2014

aprilnova

저도 자꾸 시제로 틀리내요 pay(s)니 '냈습니다'나 '지불했다'는 과거형이라 틀리나봐요

June 9, 2014

Alfex4936

그 여자는 우리에게 한 턱 쏜다. 가 안되다니..

July 29, 2014

aprilnova

듀오링고 이놈들!! 한국어 공부 좀 더 하고 오너라 ㅋㅋㅋㅋ

July 29, 2014

yyoo5773

동감

April 25, 2015

HSN0691

ㅎㅎㅎ 실수가 있을때도 있죠 글쎄 You are welcome 이 환영합니다 라네욕 ㅋㅋㅋ

July 14, 2015

hong098

해석이 틀리는건가요 ? 당신을 환영합니다. 정확한 답을 부탁합니다

September 21, 2015

hong098

쉽게 쓰는 말이자나요

September 21, 2015

ttmdqja

ㅋㅋㅋ

January 14, 2015

eg7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ㅋㅋㅋㅋㅋ

December 2, 2015

dz4L3

그 여자는 지불한다...가 틀리나?We가 없는데 우리에게가 왜 들어가지?

January 5, 2017

fW2m5

Us.

August 8, 2017

8Iu01

뒤에 US라는 것이 붙었기때문이죠 기본적으로 we는 우리는 이라는뜻입니다.

January 9, 2018

QywR

그녀는!!!!!!!

August 2, 2014

Kyo20

그 여자가 우리에게 '계산합니다'가 안된다니 ㅠㅠ.

November 20, 2014

158836

지급한다 가 틀려요?

January 26, 2015

Jk5T3

저위에분이 하신 you are welcome 이 보통 별말씀을요 이런식으로 쓰이고 welcome을 환영합니다 라고 쓰이지 않나요?

February 17, 2017

lmklove0

그 여성은 지불한다.가 틀리다니!!! 그 여성'이'로 바꾸어야 한다니!!!

February 25, 2015

song9359

우리한테가 틀려ㅡㅡ?

July 8, 2015

t96w2

저도 발음이 자꾸만 틀려서 짜증짜증 l like TT

July 14, 2017

59TZ3

August 8, 2017

4Xot1

Us 대신 we 안되나여?

October 30, 2017

Ann896171

문장이 이상함

December 22,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