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woman pays us."

번역:그 여자는 우리에게 지불합니다.

4년 전

댓글 24개


muk17

그녀는!!!

4년 전

Jihyeong
Jihyeong

'그 여자가 우리에게 돈을 냈습니다.' 는 부적절?

4년 전

aprilnova

저도 자꾸 시제로 틀리내요 pay(s)니 '냈습니다'나 '지불했다'는 과거형이라 틀리나봐요

4년 전

Alfex4936

그 여자는 우리에게 한 턱 쏜다. 가 안되다니..

4년 전

aprilnova

듀오링고 이놈들!! 한국어 공부 좀 더 하고 오너라 ㅋㅋㅋㅋ

4년 전

yyoo5773

동감

3년 전

HSN0691

ㅎㅎㅎ 실수가 있을때도 있죠 글쎄 You are welcome 이 환영합니다 라네욕 ㅋㅋㅋ

3년 전

hong098

해석이 틀리는건가요 ? 당신을 환영합니다. 정확한 답을 부탁합니다

3년 전

hong098

쉽게 쓰는 말이자나요

3년 전

ttmdqja

ㅋㅋㅋ

3년 전

eg7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ㅋㅋㅋㅋㅋ

2년 전

dz4L3

그 여자는 지불한다...가 틀리나?We가 없는데 우리에게가 왜 들어가지?

1년 전

fW2m5

Us.

1년 전

8Iu01

뒤에 US라는 것이 붙었기때문이죠 기본적으로 we는 우리는 이라는뜻입니다.

8개월 전

QywR

그녀는!!!!!!!

4년 전

Kyo20

그 여자가 우리에게 '계산합니다'가 안된다니 ㅠㅠ.

3년 전

158836

지급한다 가 틀려요?

3년 전

Jk5T3

저위에분이 하신 you are welcome 이 보통 별말씀을요 이런식으로 쓰이고 welcome을 환영합니다 라고 쓰이지 않나요?

1년 전

lmklove0

그 여성은 지불한다.가 틀리다니!!! 그 여성'이'로 바꾸어야 한다니!!!

3년 전

song9359

우리한테가 틀려ㅡㅡ?

3년 전

t96w2

저도 발음이 자꾸만 틀려서 짜증짜증 l like TT

1년 전

59TZ3

1년 전

4Xot1

Us 대신 we 안되나여?

10개월 전

Ann896171

문장이 이상함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