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s drink water."

"The girls drink water."

번역:그 소녀들은 물을 마십니다.

June 4, 2014

댓글 33개


piocat

그 소녀들은 물을 마셔요.


mrkkyul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IlKyuKim

Thegirlsdrinkwater


LqpK

he나 she에는 drinks인데 the girls에는 왜 s가 안붙어요?


JyNU17

He,she는 3인칭 단수(혼자) 동사라서 s가 붙고요 girls,women,boys는 3인칭 복수(여러명)라서 s가 안붙습니다

*he and she eat <---이런경우는 He(한명)+she(한명)=(여러명) 이기때문에 s가 붙지 않습니다


jyj3861

느리게읽을때 the를 디라고 읽는데 원래 the 옆에 붙는 단어가 모음으로 시작할때만 디라고읽고 자음으로시작할땐 더라고 읽어야해요


rhsmile02

마이크작동이 안되네요


hunss24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시고 있다


HarryHer

소녀들이 물을 마신다


Molayol9

Waters 라서 틀렸어요


9b8D3

Water는 셀 수 없는 개념이라 s를 붙일 수 없어요 Three cups of water 처럼 다른 명사와 함께 나와야 한답니다 알면 말구요


thuongssam

그녀들이 물을 마신다 this sentence why is not correct?


SminLee

그녀들=women , 소녀들=girls


bnsync21

"~은" 하고 "~이" 에 차이는 뭘것?


kmo0104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신다.


meliwiii

Why "the girls" is 소녀들이 not 그소녀들이?


DavidSong8

그 is "the", hence a space between 그 and 소녀들이


heyyoung2

The girlsdrink water.


mrkkyul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신다


redcherries

그 소녀들은 물을 마십니다 .


hs7594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pqL62

어이 없음


jQA91

그소녀들은 물을마신다


little-joy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The girls drink water.


ENE_ENE_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도 답인데 the는 무슨 역활인가요?


samantha707750

The girls drink water.


NxfJ19

왜제대로말하는데안돼죠?


0gy93

그 소녀들은 물을 마십니다


0gy93

그 소녀들은 물을 마십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