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girls drink water."

"The girls drink water."

번역: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June 4, 2014

댓글 46개


piocat

그 소녀들은 물을 마셔요.


mrkkyul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IlKyuKim

Thegirlsdrinkwater


LqpK

he나 she에는 drinks인데 the girls에는 왜 s가 안붙어요?


mTY63

drink(s) s붙는게 동사 나타내는거아님? 주어에 s붙어서 drink에 s안붙는거 아님?


rhsmile02

마이크작동이 안되네요


15CO3

설정에들어가


eunahkim7

그럼 소리가 인들리네요에 클릭하셨어요?


jyj3861

느리게읽을때 the를 디라고 읽는데 원래 the 옆에 붙는 단어가 모음으로 시작할때만 디라고읽고 자음으로시작할땐 더라고 읽어야해요


hunss24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시고 있다


HarryHer

소녀들이 물을 마신다


bnsync21

"~은" 하고 "~이" 에 차이는 뭘것?


Molayol9

Waters 라서 틀렸어요


thuongssam

그녀들이 물을 마신다 this sentence why is not correct?


SminLee

그녀들=women , 소녀들=girls


kmo0104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신다.


mrkkyul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신다


redcherries

그 소녀들은 물을 마십니다 .


burnsbs

Is 그소녀물마세요 also correct?


DavidSong8

You are missing all the noun conjugations. Also it is 마셔요 and not 마세요


MelisaWija1

Why "the girls" is 소녀들이 not 그소녀들이?


DavidSong8

그 is "the", hence a space between 그 and 소녀들이


Jalinet

Kenapa another answernya pake partikel "이".... hmm... It doesn't matter


DiegoJaviUnlam

Saya tidak tahu kenapa, jawaban saya: 그 소녀들 물을 마십니다

Ini benar untuk Duo: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3i3I1

그 여자애들은 물을 마십니다.


CiaTheCat

Why do girls end in a subject particle ending but boys end in a topic particle ending??


8HsH

이거 3인칭아닌가요 3인칭일때는 drinks라고 쓰는거아닌가요?


skymir1127

boys,girls는 복수의 사람들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s가 붙지 않습니다.


HansOneil

오~ 그런가요? ^^


youdaun

왜 그소녀들은 물을 마신다는 drink 인데 그 소년들은 나오면 drinks 인가요? 적응이 안됨. 남여차별인가


hSrY1

그 소녀는 물을 마셔요.


hSrY1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신다


heyyoung2

The girlsdrink water.


L02j1

마이크 작동이 안돼요


hs7594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pqL62

어이 없음


jQA91

그소녀들은 물을마신다


qHvb7

이현령비현령


15CO3

겁나 어렵다


little-joy

그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The girls drink water.


ENE_ENE_

소녀들이 물을 마십니다. 도 답인데 the는 무슨 역활인가요?


samantha707750

The girls drink water.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