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Call your daughter!"

"Call your daughter!"

번역:너의 딸을 불러라!

June 4, 2014

댓글 13개


link9343

제시된 해석에 감정이 담겨있는 듯.... 친절한 말일 수도 있는데 말이죠... 번역을 "( 당신의) 딸을 부르세요".. "(당신의) 딸에게 전화하세요" 라고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kim2184

당신의 딸을 불러라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SeokyongCh

네 딸에게 전화해 ㅠ


pdtom

하시오 와 하세요가 다른가요?


hong098

하시오는 명령조로 강한 표현이고요. 하세요는 부드럽게 말하는듯,, 뜻은 같습니다


mrkkhyeon

당신의 딸에게 전화하세요


tuM61

전화해 너의 딸에게 틀렷넹..


windfall99

당신의 딸에게 연락해도 맞는 표현으로 수정해 주세요.


KingGong

call은 연락한다는 뜻으로도 사용될 수 있는 것 아닌가요?


yoowoojin

뭐가 강도 같은데요 되게 강요하는,, ?


Qtx11

제발 규칙좀 정해주세요... 이건 어디다 맞춰야하는지 ...ㅠㅠ


bI8J2

당신에 딸도되요


2aow6

"너의 딸을 불러라!" 라고있는데,뭔가 이상한것같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