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는 밥을 먹습니다."

번역:We eat rice.

4년 전

댓글 16개


uI2p5

We are eat rice

1년 전

a9k2

밥이라 하면, 한국에서 식사를 뜻하기도 해서 meal이 적당하지 않은가요?

3년 전

InkiHwang

밥을 꼭 rice 라고 해야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4년 전

9XEa

rice

3년 전

uI2p5

맞지않나요?

1년 전

dldms5425

we eat the rice 는 왜 안대영? 우씨 T~T

1년 전

Jun-YeunPa

Sandwich는 a sandwich고 rice는 관사없이 그냥 rice 인가요?

4년 전

XSsm

샌드위치는 셀수있지만 밥같은경우는 한톨한톨 셀수없기에 a같은것은 셀수있는명사옆에 붙지않습니다 대신 lots of같은게붙죠(다른것도있지만 구별하는거깜빡해서 못적네요ㅠ)

4년 전

Eagle0201

어떤 것은 너무 많이 있기 때문에 복수표현을 하지 않는것도 있습니다.

3년 전

HeykyoungB

밥=식사로 생각해 meal이라고 했는데 쌀을 먹는다일줄은 몰랐다...

1년 전

roklona

We have a meal. 진짜 하얀 쌀밥을 먹는다 We eat a boiled rice. 문제 병신.

9개월 전

qAXJ6

Rice!!!!!!!!!

8개월 전

Jess116512

Meal해서틀렸어ㅜ

7개월 전

LfhE4
LfhE4

지금까진 rice 라고 해놓곸ㅋㅋ

4개월 전

GreciaAnto4

May neismis grecia

2개월 전

O5Bz2

We are eat rice 라고하면 안되나요?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