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밥을 먹습니다."

번역:We eat rice.

4년 전

댓글 21개


uI2p5

We are eat rice

2년 전

a9k2

밥이라 하면, 한국에서 식사를 뜻하기도 해서 meal이 적당하지 않은가요?

4년 전

InkiHwang

밥을 꼭 rice 라고 해야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4년 전

MinsuhJang

사실 우리나라 문화가 ㅠㅠ 밥먹는다고 해서 쌀을 지어먹는건 아니잖아요? 빵먹을때도 나 밥먹어~ 이러니까 그냥 meal 이라고 하는게 제일 adequate 한 것 같네요

4년 전

D.GHan

빵먹을때 나 빵먹어라고하지 않나요? 빵먹을때나 치킨, 햄버거, 피자 등등 먹을때 나 밥먹어라고 하는것을 보고 들어본적이없어서

1년 전

9XEa

rice

3년 전

uI2p5

맞지않나요?

2년 전

dldms5425

we eat the rice 는 왜 안대영? 우씨 T~T

1년 전

LfhE4

지금까진 rice 라고 해놓곸ㅋㅋ

8개월 전

Jun-YeunPa

Sandwich는 a sandwich고 rice는 관사없이 그냥 rice 인가요?

4년 전

XSsm

샌드위치는 셀수있지만 밥같은경우는 한톨한톨 셀수없기에 a같은것은 셀수있는명사옆에 붙지않습니다 대신 lots of같은게붙죠(다른것도있지만 구별하는거깜빡해서 못적네요ㅠ)

4년 전

Eagle0201

어떤 것은 너무 많이 있기 때문에 복수표현을 하지 않는것도 있습니다.

4년 전

joeynoh2003

ㅇㅇ

4년 전

HeykyoungB

밥=식사로 생각해 meal이라고 했는데 쌀을 먹는다일줄은 몰랐다...

1년 전

roklona

We have a meal. 진짜 하얀 쌀밥을 먹는다 We eat a boiled rice. 문제 병신.

1년 전

qAXJ6

Rice!!!!!!!!!

1년 전

Jess116512

Meal해서틀렸어ㅜ

11개월 전

GreciaAnto4

May neismis grecia

6개월 전

O5Bz2

We are eat rice 라고하면 안되나요?

5개월 전

pns3929

왜 rice여야만 하는가

3년 전

fineeun
fineeun

we eat ramen.. ㅋㅋㅋ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