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ead, please."

번역:그 빵 좀 부탁합니다.

4년 전

댓글 29개


Jun-YeunPa

빵 좀 부탁합니다나 빵 좀 주세요나 같은거 아닌가?

4년 전

kha9

여기는 번역이 아니고 직역 하길 원하는가 ...?

4년 전

mjlmjlmjl

hello,where are you come from?

4년 전

ParkJinhyeok

빵 주십시오, 부탁합니다 는 왜 오답인가요?

4년 전

edaeac

저도 그렇게 해서 틀렸네요ㅠㅠ

4년 전

ParkJinhyeok

아직 베타버전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4년 전

6xg33

베타????? 혹시 물고기 종류 베타 베타가 맞으면 우리집의 키우는 물고기 인데.........

1주 전

wafihb

반점 안했다고 틀리는것은 너무하잖아요

4년 전

rubykor

빵 주세요

4년 전

wNt33

그빵슬 주세요

1년 전

hyejin.song

그 빵을 주세요? 는 왜 안되나요 ㅠㅠ

4년 전

lunaholler

빵 좀 하니까 맞네요 피드백덕분인듯

4년 전

cax5

그빵으로부탁드려요햇다가틀림

4년 전

somniz

빵으로 부탁합니다ㅡㅡ

4년 전

Seong-JaeL

난 빵이요 라고 했는데 무례했나

4년 전

6sIH1

부탁합니다 라는 말이 나왔기 때문에 부탁합니다 까지 써야 맞게 처리돱니다

9개월 전

ChoDragoo

그 빵, 제발 그렇게 번역해도 될걱 같은데요?

2년 전

HyeonjaeLe

빵좀.... 했다가 틀렸... 너무 짧았나;;;

4년 전

cool1755

그런듯;;;;나도 그러다가 틀림 ㅠㅠ

4년 전

skybank07

그 빵 좀 부탁합니다는 왜 안되나뇨??

4년 전

happycandy14

일단 기초니까 직역 위주로 하는거 같네요

4년 전

kimminsun

빵좀 줄래도 틀린건 아닌거 같은뎅

4년 전

Song-heeLe

한국말로 번역해서 쓰니까 한국말로 해석해서 쓰라고 하고있어요 그리고 계속 빠꾸!!영어로 쓰면 틀렸다그러면서 한국말 번역 나오고...고쳐주세요

4년 전

JongIlLee

...... 맞는것 같은데 틀린거면 신고를 하세요 데이터가 쌓이면 맞게 처리됨... 그리고 당연히 이런상황에서 어떻게 의역이 되길 바라는거지?? 답답한 냥반들 많네 ... 휴

4년 전

xkWQ4

또 다른 뜻은 없나요?

2년 전

wklX4

크게말해도 알아듣지못하네요~

2년 전

wklX4

크게 말해도 들리지 않나요~

2년 전

wNt33

1년 전

Jinsung16

원어민 바름으로 정확히 따라했는데 틀리네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