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빵을 먹습니다."

"나는 빵을 먹습니다."

번역:I eat bread.

June 4, 2014

댓글 14개


Jun-YeunPa

"a"와 "the"의 사용이 헷갈리네요..ㅠㅠ


CpGb1

I eat the bread


gyhE5

The는 "그"고 a는 "1개" 입니다


Philo_Park

Bread가 셀 수 없는 명사였네요 빵을 왜 못 셀까..ㅜ


Binhea

빵은 자르고 자를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사용하지 못합니다!


Rc1T4

그르게요..


mnbmnb42

the랑 a는 어떨때 안 쓰이는 거죠?


ckdrb8015

the는 '그'물건이고 a는 '하나의'물건으로 덧붙이자면 a는 부정관사 the는 정관사 입니다


siu847170

I eat the bread는 안됨?


m9LI4

빵 같은 밀가루반죽형태는 셀수없다고해요, 알면서도 틀렸네요


linakim

현재진행형으로 썼다가 망함.


Jinseok11

I eat a bread. 되지않아요?


XNSe9

'eat'는 돼고 'eats'는 안되는 건가요?


iiIK592102

A 랑 the 의차이가헷갈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