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빵을 먹습니다."

"나는 빵을 먹습니다."

번역:I eat bread.

June 4, 2014

댓글 16개


Jun-YeunPa

"a"와 "the"의 사용이 헷갈리네요..ㅠㅠ


CpGb1

I eat the bread


devilhanjune

a는 정해지지 않은 지목하지 않은 예를 들어 사과박스안에 사과가 여러개 있을때 사과좀줘 라고 말할때는 정해진게 아니여서 a고 The는 어제먹다 남은 사과를 냉장고에 넣고 다음날 아침에 사과를 주라고 할때는 먹다 남은 사과니까 내가 생각하고 있는 어제 먹다 남은 사과를 생각하고 있으니까 그 먹다 남은 사과를 줘 할때는 the입니다


gyhE5

The는 "그"고 a는 "1개" 입니다


Philo_Park

Bread가 셀 수 없는 명사였네요 빵을 왜 못 셀까..ㅜ


Binhea

빵은 자르고 자를수록 늘어나기 때문에 사용하지 못합니다!


mnbmnb42

the랑 a는 어떨때 안 쓰이는 거죠?


ckdrb8015

the는 '그'물건이고 a는 '하나의'물건으로 덧붙이자면 a는 부정관사 the는 정관사 입니다


siu847170

I eat the bread는 안됨?


m9LI4

빵 같은 밀가루반죽형태는 셀수없다고해요, 알면서도 틀렸네요


3d5I4

a가 들어가고 안들어가는게 햇갈리네요...


WutF1

The 속임수다


sujin174474

꼭 우리 할머니같네여


u6ad8

Eating 은 언제 쓰이나요..ㅠ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