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womenandmen"

번역:어린이들,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

4년 전

댓글 59개


silent3750

아이들, 여성들과 남성들도 맞아야 되는거 아니예여 'ㅅ'??

4년 전

agmlxo911

맞는것 같은데요 ㅇㅅㅇ

4년 전

rosemarygarden

4년 전

cmzl3

원래 이 듀오링고가 사람이 아니니까 융통성이 떨어지잖아요

2년 전

SprQ12

핵인정ㅋㅋㅋ!

1주 전

yunwoo

맞아요~^^

3년 전

hMlH8

맞는거같아요~^^

1년 전

ge7f4
ge7f4

Me too~~

7개월 전

SprQ12

아니여자그리고남자라햇는데순서ㅠㅠ

1주 전

kdw11222

아이들과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도 맞는 것 같은데

4년 전

hoon1084

저도 같아요

4년 전

NnOsha3

마저요

3년 전

yunwoo

맞아요 ^◇^

3년 전

asgjkkjhggc

가끔S가안붙는데도 ~들이 되는건 어떤 경우에요?

3년 전

pZ2K6

명사가 불규칙할때요. man이 men으로 변하면 남자가 남자들로 변합니다

2주 전

HGFo1

애들과 아이들 같은말 아닌가요.

4년 전

SnOK4

아니 발음이 똑같이들렸다니깐요 아오 개빡

3년 전

rosemarygarden

여인들도 맞지요 ?

4년 전

hMlH8

*맞아용

1년 전

TamaMeca

아이라고 해도 맞지 않나? 단수형인데

4년 전

HcK483761

children이 복수형임

1년 전

Yooooou

어린이, 그리고 남녀 라 캤는데 틀렸내

4년 전

SprQ12

순서때매임!!

1주 전

xOP6

Woman man 과 women men 이 발음이 다른가요?

3년 전

N3nV1

저도이게궁금해요!!man과 men의발음차이!

2년 전

eOTL10

제가 듣기엔 먼(man) , 맨(men) 이라고 들려요ㅋㅋ

7개월 전

SprQ12

몰라용!?

1주 전

uZXZ10

듣기만 하고 man이랑 men이란 어떻게 구분하죠

1년 전

SprQ12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1주 전

zizidmsqls

아이들은 틀린 건가..ㅠㅠ

4년 전

gabbyjang

영어로 똑같이 얘기했는데..ㅜㅜ

4년 전

jeongan0504

어린이,여자들과 남자들이라고 햇는데 틀ㅈ림ㅋ

3년 전

exL61

순서 상관없지 않나요?

2년 전

SprQ12

저도그렇게생각해요

1주 전

WooYoungJe2

맞는거 같은데

2년 전

wklX4

ㅋㅋ

2년 전

Zinkamisama

"아이,여자들과 남자들" 이것도 맞다고 해주세요

2년 전

SprQ12

인정 ㅋㅋ

1주 전

1g3D2

마이크가 이상해ㅠㅠ

1년 전

SprQ12

맞아요!!

1주 전

SprQ12

핵 인정!!!!

1주 전

MJ2g2

아이들 여자 그리고 남자 아닌가요

1년 전

rMK87
rMK87

소리만 듣고 man 이랑men, woman이랑 women을 어떻게 구분해...

6개월 전

SprQ12

인정각!!!!!

1주 전

interesting0619

π=3.1415926535 8979323846 2643383279 5028841971 6939937510 5820974944 5923078164 0628620899 8628034825 3421170679 8214808651 3282306647 0938446095 5058223172 5359408128 4811174502 8410270193 8521105559 6446229489 5493038196 4428810975 6659334461 2847564823 3786783165 2712019091 4564856692 3460348610 4543266482 1339360726 0249141273 7245870066 0631558817 4881520920 9628292540 9171536436 7892590360 0113305305 4882046652 1384146951 9415116094 3305727036 5759591953 0921861173 8193261179 3105118548 0744623799 6274956735 1885752724 8912279381 8301194912 9833673362 4406566430 8602139494 6395224737 1907021798 6094370277 0539217176 2931767523 8467481846 7669405132 0005681271 4526356082 7785771342 7577896091 7363717872 1468440901 2249534301 4654958537 1050792279 6892589235 4201995611 2129021960 8640344181 5981362977 4771309960 5187072113 4999999837 2978049951 0597317328 1609631859 5024459455 3469083026 4252230825 3344685035 2619311881 7101000313 7838752886 5875332083 8142061717 7669147303 5982534904 2875546873 1159562863 8823537875 9375195778 1857780532 1712268066 1300192787 6611195909 2164201989........................

1주 전

ahra.jang.

아이들=어린이들 입니다ㅎㅎ 아이들 오답떴어요

4년 전

SASF18

아니.. Chidren 발음이 좀 안돼욧

10개월 전

rMK87
rMK87

소리만 듣고 men man을 어떻게 구분해요...

6개월 전

SprQ12

몰라용!!!

1주 전

rMK87
rMK87

...

6개월 전

Y6zf4

아이들,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 맞는데, 틀리다고하네...ㅉㅉ

6개월 전

SprQ12

순서때매아닐까요??

1주 전

IWMi10

왜틀려다고하지?

5개월 전

yun728449

Its ok to try to remember the words.

5개월 전

eara121102

Children,women and men

4개월 전

jin727880

안 틀렸는데요?

1주 전

LdTV5

앞에 children 나왔으니 뒤에 men,women 은 눈치껏 하셔야 해요 !!

5일 전

k9rz6

woman이랑 women 이 뭐가 다른거예요? 뭐가 맞는거예요?

2일 전

k9rz6

man이랑 men도요

2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