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 women and men"

번역:어린이들,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

June 5, 2014

댓글 23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silent3750

아이들, 여성들과 남성들도 맞아야 되는거 아니예여 'ㅅ'??


cmzl3

원래 이 듀오링고가 사람이 아니니까 융통성이 떨어지잖아요


kdw11222

아이들과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도 맞는 것 같은데


S6cW8

정답인데 혹시틀리셨어요?


xOP6

Woman man 과 women men 이 발음이 다른가요?


eOTL10

제가 듣기엔 먼(man) , 맨(men) 이라고 들려요ㅋㅋ


happy_2022

Woman:워먼 Women:웨멘 man:맨 또는 메언 men:멘


cmk3570

파파고 돌려보면 분명히 다르더라구요 미세하지만 달라요


N3nV1

저도이게궁금해요!!man과 men의발음차이!


SnOK4

아니 발음이 똑같이들렸다니깐요 아오 개빡


moonji1212

맞아요 듀오링고 솔직히 man이랑 men 발음 구분 제대로 못 해요@ㅋㅋㅋ

문맥보고 맞추는 수 밖에 없슴다^_ㅠ


asgjkkjhggc

가끔S가안붙는데도 ~들이 되는건 어떤 경우에요?


pZ2K6

명사가 불규칙할때요. man이 men으로 변하면 남자가 남자들로 변합니다


HGFo1

애들과 아이들 같은말 아닌가요.


rosemarygarden

여인들도 맞지요 ?


uZXZ10

듣기만 하고 man이랑 men이란 어떻게 구분하죠


rMK87

소리만 듣고 man 이랑men, woman이랑 women을 어떻게 구분해...


LdTV5

앞에 children 나왔으니 뒤에 men,women 은 눈치껏 하셔야 해요 !!


moonji1212

공감합니다~! :)

이 맞는 말에 비추천을 누르시는 분들 왜 때문이죠..^_ㅜ


aksaksdm

애들이라 했는데 틀리네 아ㅋㅋ


Riley926

어린이, 여성 및 남성 은 왜 안돼나요


DFIC742768

children이 어린이가 아니라 어린이들 인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