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Children, women and men"

"Children, women and men"

번역:어린이들,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

June 5, 2014

댓글 73개


silent3750

아이들, 여성들과 남성들도 맞아야 되는거 아니예여 'ㅅ'??


cmzl3

원래 이 듀오링고가 사람이 아니니까 융통성이 떨어지잖아요


SprQ12

핵인정ㅋㅋㅋ!


agmlxo911

맞는것 같은데요 ㅇㅅㅇ


mx0F6

몰라여........


hMlH8

맞는거같아요~^^


SprQ12

아니여자그리고남자라햇는데순서ㅠㅠ


kdw11222

아이들과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도 맞는 것 같은데


S6cW8

정답인데 혹시틀리셨어요?


hoon1084

저도 같아요


yunwoo

맞아요 ^◇^


xOP6

Woman man 과 women men 이 발음이 다른가요?


eOTL10

제가 듣기엔 먼(man) , 맨(men) 이라고 들려요ㅋㅋ


happy_2022

Woman:워먼 Women:웨멘 man:맨 또는 메언 men:멘


cmk3570

파파고 돌려보면 분명히 다르더라구요 미세하지만 달라요


N3nV1

저도이게궁금해요!!man과 men의발음차이!


SnOK4

아니 발음이 똑같이들렸다니깐요 아오 개빡


moonji1212

맞아요 듀오링고 솔직히 man이랑 men 발음 구분 제대로 못 해요@ㅋㅋㅋ

문맥보고 맞추는 수 밖에 없슴다^_ㅠ


asgjkkjhggc

가끔S가안붙는데도 ~들이 되는건 어떤 경우에요?


pZ2K6

명사가 불규칙할때요. man이 men으로 변하면 남자가 남자들로 변합니다


HGFo1

애들과 아이들 같은말 아닌가요.


rosemarygarden

여인들도 맞지요 ?


uZXZ10

듣기만 하고 man이랑 men이란 어떻게 구분하죠


SprQ12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rMK87

소리만 듣고 man 이랑men, woman이랑 women을 어떻게 구분해...


SprQ12

인정각!!!!!


LdTV5

앞에 children 나왔으니 뒤에 men,women 은 눈치껏 하셔야 해요 !!


moonji1212

공감합니다~! :)

이 맞는 말에 비추천을 누르시는 분들 왜 때문이죠..^_ㅜ


aksaksdm

애들이라 했는데 틀리네 아ㅋㅋ


Riley926

어린이, 여성 및 남성 은 왜 안돼나요


DFIC742768

children이 어린이가 아니라 어린이들 인가요?


gabbyjang

영어로 똑같이 얘기했는데..ㅜㅜ


moonji1212

듀오링고가 솔직히 man과 men의 발음은 정확히 구분짓지 못하는 것 같아요.

men 관련 문제는 문맥이나 동사를 보고 man인지 men인지 판단하셔야 할 것 같아요~! 화이팅!


TamaMeca

아이라고 해도 맞지 않나? 단수형인데


HcK483761

children이 복수형임


Yooooou

어린이, 그리고 남녀 라 캤는데 틀렸내


SprQ12

순서때매임!!


MJ2g2

아이들 여자 그리고 남자 아닌가요


zizidmsqls

아이들은 틀린 건가..ㅠㅠ


ahra.jang.

아이들=어린이들 입니다ㅎㅎ 아이들 오답떴어요


jeongan0504

어린이,여자들과 남자들이라고 햇는데 틀ㅈ림ㅋ


exL61

순서 상관없지 않나요?


SprQ12

저도그렇게생각해요


WooYoungJe2

맞는거 같은데


1g3D2

마이크가 이상해ㅠㅠ


SprQ12

핵 인정!!!!


Y6zf4

아이들, 여자들 그리고 남자들 맞는데, 틀리다고하네...ㅉㅉ


SprQ12

순서때매아닐까요??


Zinkamisama

"아이,여자들과 남자들" 이것도 맞다고 해주세요


SASF18

아니.. Chidren 발음이 좀 안돼욧


rMK87

소리만 듣고 men man을 어떻게 구분해요...


IWMi10

왜틀려다고하지?


yun728449

Its ok to try to remember the words.


eara121102

Children,women and men


jin727880

안 틀렸는데요?


k9rz6

woman이랑 women 이 뭐가 다른거예요? 뭐가 맞는거예요?


k9rz6

man이랑 men도요


interesting0619

π=3.1415926535 8979323846 2643383279 5028841971 6939937510 5820974944 5923078164 0628620899 8628034825 3421170679 8214808651 3282306647 0938446095 5058223172 5359408128 4811174502 8410270193 8521105559 6446229489 5493038196 4428810975 6659334461 2847564823 3786783165 2712019091 4564856692 3460348610 4543266482 1339360726 0249141273 7245870066 0631558817 4881520920 9628292540 9171536436 7892590360 0113305305 4882046652 1384146951 9415116094 3305727036 5759591953 0921861173 8193261179 3105118548 0744623799 6274956735 1885752724 8912279381 8301194912 9833673362 4406566430 8602139494 6395224737 1907021798 6094370277 0539217176 2931767523 8467481846 7669405132 0005681271 4526356082 7785771342 7577896091 7363717872 1468440901 2249534301 4654958537 1050792279 6892589235 4201995611 2129021960 8640344181 5981362977 4771309960 5187072113 4999999837 2978049951 0597317328 1609631859 5024459455 3469083026 4252230825 3344685035 2619311881 7101000313 7838752886 5875332083 8142061717 7669147303 5982534904 2875546873 1159562863 8823537875 9375195778 1857780532 1712268066 1300192787 6611195909 216420198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