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판사가 그것은 합법적이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 판사가 그것은 합법적이지 않다고 말합니다."

번역:The judge says it is not legal.

June 5, 2014

댓글 14개


link9343

이런 표현은 어떤가요 The judge speaks that it is not regal


svenerish

The judge says that it is not legal 은 맞습니다.


ilovesalad

speaks that은 틀린 문장인가요?


phantom5554

이것도 맞는말일듯한데....흠...아직 많이부족해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ㅠ


z0mbicat

says 대신에 tells 를 쓰면 틀린 표현인가요?


color480

제 생각에 tell은 '이야기 하다'로 해석되기 때문에 의미가 다를거같아용. I wanna tell you something I wanna say something to you처럼요


lynn509970

tell도 말하다라는 뜻이있어서 tell sth 이외에도 tell 이하 that 종속절로도 ~~이러이러한것을 말하다 라고 쓰일수있습니다.


zacaton

The judge says it is illegal


alwk5735

저 문장에 동사가 2번이 들어간게 맞나요?? 제가 왕초보라 잘 모르겠는데 왜 2번이 들어가는거죠?


roqleh

영어의 규칙과 관련된 부분인데요~ 접속사 that에 대한 것을 네이버에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jmyou040823

점점 정치 얘기 나오는 듯


Albert139876

The judge says that is not legal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