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 you?"

번역:그리고 당신은요?

June 5, 2014

댓글 24개


Namelian

의역과 직역의 차이일텐데, 문장을 배우는 입장에서 직역을 하는 편이 더 쉽겠죠; 듀오링고가 1:1문장 매치를 동해서 학습을 하는 구조라 우리에게 더 정확한 의미를 전달하는 의역하는 표현을 알려주기는 힘들지 않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YLucy

그리고 당신은요 는 좀 어색한표현아닌가요? 그냥 당신은요? 나 당신은 어때요? 가 낫지않을까요...


JiHyePark17

듀오링고 구조를 아시면 '그리고'를 생략하기란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각 단어별로 적합한 의미가 이미 부여되어 있기 때문에, and의 의미를 제외하고 입력하면 정답 처리가 아마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문장에서 각 단어를 눌러보시면 밑에 뜻이 나오거든요)자연스러운 표현으로는 '당신은요?' 라고 쓸 수 있겠지만, 학습할 때는 그냥 직역을 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다만, 정답을 체크한 후에 듀오 링고 하단에 '(그리고) 당신은요?' 와 같이 '그리고'를 생략해서 쓸 수 있다는 걸 보여주면 초보 학습자가 참고하기 더 좋을 것 같네요.


jasoncho11

감사합니다(^-^)v


HyolimKim1

근데요 처음껀 듀오링고 정답이랑 똑같은데여 ?


helena493883

소리가들리지않아서..ㅠㅠ


pcg031112

당신은 어떠신가요?


YLyX2

그래서? 는요


tiara523521

그리고 너는요? 그것은 어때요?


2JGl

너도? 그리고 당신은요?


helena493883

소리가 들리지않아요


HyolimKim1

" 너는 ? " 이라고 했는대 듀오링고가 " 오자가 있었습니다 " 라면서 정답처리 해줌 ㅋㅋㅋ


9FD71

많은 도움이되었어요


JI5p1

당신은요?


NUW35

당신은? 은안돼나요?


KF-JLE5Q54

And you? 그리고 당신은요?


junichkhun

그냥 '당신은요' 만 해도 되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