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My aunt drinks juice."

"My aunt drinks juice."

번역:내 고모는 주스를 마십니다.

June 6, 2014

댓글 22개


bnblgms

영문학이랑 국문학 복수전공해야할듯


tkfktkfkdltk

Aunt를 이모라고 번역했다가 여기에서는 고모라고 하네요..


happyajc92

aunt(큰엄마, 작은엄마,숙모,외숙모,이모,고모 : 앤트)

uncle(큰아버지, 작은아버지, 삼촌, 이모부, 고모부 : 엉클)

이러니 상대에 따라 이모 혹은 고모가 되겠네요.


tkfktkfkdltk

감사합니다 ^^


ge7f4

ant man !!!!!!!!!! !!!!!!!!!!!!!!!


pf1q5

감사합니당


T.Hirono11Feb14

한국에서는 'ㅈ,ㅊ' 뒤에 이중모음인 'ㅑ,ㅕ,ㅛ,ㅠ'가 이어날 수 없다네요.

그래서 juice는 주스가 되지요.

그리고 chocolate도 '쵸콜릿'이 아니라 '초콜릿'이고 Television도 '텔레비젼'이 아니라 '텔레비전'이래요. https://www.facebook.com/urimal365/posts/360980550682392


YYYH1

나의 고모가 음료수를 마신다


icewater35

쥬스나 주스나 같은거 아닌가요?쥬스라 썼다고 틀렸데 ㅜ


jilime86

삼촌어머니는 뭔가요?


6sIH1

이모나 고모가 뭐가 다른가요??ㅠㅠ 고모와 이모 둘다 aunt아닌가요?


Chan221897

주스를 음료라고 적으니 틀렸어요..


SoupandPie

음료는 beverage 이기 때문입니다.


HrrT5

왜 이모는 안됭


6sIH1

맞아요 이모는 안됄까요


soojeong734709

my aunt drinks juice


Dragor0123

나의 이모/고모는 주스를 마십니다.


squamishLe

이런건 왠만하면 맛게 허지!


rzJE13

aunt drinks--->aun tdrinks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