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 are they from?"

번역:그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June 6, 2014

댓글 47개


DanielleM91

그들은 어디에서 왔어? 이게 안되는군요.

June 6, 2014

NY1c2

여러분마이크누르고재생하면된다요.여러번해야통과

February 18, 2016

NY1c2

정답이됨ㅋㅋㅋ

February 18, 2016

junsang09k

헐.......

July 18, 2017

DanielleM91

그들은 어디에서 왔어요? 가 오답이네요;;;

June 6, 2014

junsang09k

뒤에 왔나요로 바꾸세요.

July 18, 2017

hodezz60

그들이 어디로부터 왔나요?가 오답이네요

January 26, 2015

junsang09k

어디로부터 가 오답이에요.

July 18, 2017

eg7D

그들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아닌가요ㅠㅠ

August 24, 2016

junsang09k

네.....

July 18, 2017

FxfD5

저는 물음표 안해서 틀렸네요...

March 24, 2017

ge7f4

전 물음표 안 하고 맞앚는데

December 26, 2018

By.J

그들은 어디서 오셨나요? 가 틀렸다네요..ㅎㅎㅎ

October 2, 2017

yucheol.na

그들은 어디 출신입니까? 정답

January 23, 2018

ge7f4
December 26, 2018

thddn3151

그들은 빼먹음.. 어디에서 왔습니까? 만 했어ㅜㅜ

April 3, 2017

mHJ33

저도요ㅠㅠㅠㅠ 그래서 틀렸어요ㅜㅜ

February 8, 2019

woosokun

걔들 어디 출신? 이거 안됨?

February 24, 2018

ROMANO67634

"그들의 출신은 어디입니까?"와 "그들의 출신지는 어디입니까?"가 뭐가다르죠?

September 10, 2018

ayu928

어디서부터왔니

February 11, 2015

0s6s2

Are 안써서 틀렸네요....

December 14, 2015

Minidiot

그들의 고향은 어딘가요?

아, 한국어의 다양성

January 30, 2016

OsS21

왔어요 는 왜 안됨?

November 11, 2014

sg90.jeong

그들은 어디서 왔습니까?

June 18, 2015

TThR1

그들은 출신이 어디냐 이거오답되네

September 3, 2015

myshology

어디에서 그들이 왔니??? 틀려

August 22, 2014

violet1107

그들의 고향은 어느곳인가요.가 오답...일 수도 있겠네요...

November 27, 2014

violet1107

꼭 존댓말을 써야하는가...

November 27, 2014

Kangsammy

그들은 어디에서 왔어요? 안돼내요

March 29, 2015

partrasue

고향..... 이라고 했다는...

July 21, 2014

4cUC

한글 해석에 문제가 많음을 지적함

September 19, 2014

raZR5

그들은 어디에서 옴? 이거 틀림욬ㅋㅋㅋㅋ

June 21, 2015

DDOtty2

Wow

July 14, 2015

ffff894043

어쩌라고

August 11, 2015

cjswosja

그들은 어느나라에서 왔어? 안되나요

October 28, 2014

tjd2329

그들의 나라는 어디니?

February 5, 2015

saraK15

걔들은 어디서 왔대?

February 19, 2015

wSSk1

그들은 어느나라 사람입니까 왜안되요

February 21, 2015

SoupandPie

그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는 꼭 그 사람들이 다른 나라에서 왔다는 뜻이 아니라서 틀리셨을것 같네요.

February 21, 2015

hS7S1

그들의 국적은 어디입니까? 틀림

February 26, 2015

goonle1213

예를들어 부산사람이라고 대답하면 국적을 묻는 의미에 포함되는게 아니잖아요

March 18, 2015

hnoJ1

그들이 어디에서 오셨다구요 하믄 틀린 말인가요 한국말에서는 뜻이 비슷하게 통하지 않나요 차이점 설명 좀 ㅠ

March 1, 2015

goonle1213

한국말에서 어디서 오셨다구요?는 전에 한번 들어본 말인데 다시 묻는 의미 아닌가요?

March 18, 2015

jttllo

그들은 어디 출신이예요? 이거 왜틀림 ㅡㅡ

March 11, 2015

Flyleaf13

그들이 어디서 왔지? 도오답

February 26, 2015

DDOtty2
July 14, 2015

DDOtty2

저는 안틀렸음

July 14, 2015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