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en"

번역:그 여자들

4년 전

댓글 23개


koriceman

기초 배우는 사람에게 이런걸로 통수까기 있기 없기?

4년 전

s52e2
s52e2

그니까요

1개월 전

zack.korea

그녀들

4년 전

mommarigo
mommarigo

That would be "the girls".

4년 전

whth93

그 여자들

4년 전

vitaminjin2

그녀들...

4년 전

Joonwoo23

여자

1년 전

yxoU3

나나나타난 너 자자자잡아먹을거꺼야.

1년 전

mrkkhyeon

그 여자들

1년 전

91Uw

번역 누가 이따구로 해놨냐?

4년 전

thebible

the woman the women

3년 전

2P94

The women

2년 전

1150866239

여자야도?

2년 전

s74317

그녀들도 맞지않나요?

2년 전

X81A

그녀들

2년 전

gfdr2004eu

그녀들도 맞지 않나요??

2년 전

HeykyoungB

왜때문에 복수로 번역해야하는건지 아시는분?!?!?!?

1년 전

dbqp69

소리로 초보자가 어떻게 이걸 구분해?

9개월 전

Westwind8

아니 정확히 더 우먼 이라고 말하면 쌩까 ㅋㅋ

7개월 전

IN2D4

그 녀들

7개월 전

LbU95

아니 맞는데 왜틀렸죠?

4개월 전

VxuG8

woman 과 women은 어떤차이가 있죠?

2개월 전

Yeniel76107

단수와 복수 차이요..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