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en"

번역:그 여자들

June 6, 2014

댓글 33개


koriceman

기초 배우는 사람에게 이런걸로 통수까기 있기 없기?


mommarigo

That would be "the girls".


whth93

그 여자들


thebible

the woman the women


s74317

그녀들도 맞지않나요?


gfdr2004eu

그녀들도 맞지 않나요??


HeykyoungB

왜때문에 복수로 번역해야하는건지 아시는분?!?!?!?


zUl311

Woman은 그냥 여자이고 women은 여자들이라고 해석해요!


dbqp69

소리로 초보자가 어떻게 이걸 구분해?


Westwind8

아니 정확히 더 우먼 이라고 말하면 쌩까 ㅋㅋ


LbU95

아니 맞는데 왜틀렸죠?


VxuG8

woman 과 women은 어떤차이가 있죠?


pXfQ6

Woman 은 여자이고 women 은 여자들 복수입니다^^


Yeniel76107

단수와 복수 차이요..


EMIG217383

Womer이라고 했는데 마자써여!


91Uw

번역 누가 이따구로 해놨냐?


shphie37

그 여자라고썻는데 왜 거의 맞았다고나오죠?


iK201

왜 여자들 이죠?


yxoU3

나나나타난 너 자자자잡아먹을거꺼야.


joy123533

The women만 듣고 women 인지 woman인지 어떻게 구분하러는 건지


QwGx5

그년들 인줄;;


sangjooney.ahn

정말 재미있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