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speaks with him."

번역:그녀는 그와 말합니다.

June 6, 2014

댓글 18개


mgQd

얘기한다도 말한다의 동의어 아닌가요?

June 6, 2014

9DTM

얘기는 talk

February 19, 2015

T.Hirono11Feb14

내가 '그녀는 그와 이야기한다'라고 썼는데 맞대요

August 9, 2014

feva08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한다는 맞는데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합니다가 틀리네요

August 21, 2014

Paikajuk86

얘기한다 가 틀리네요. ㆅ

August 26, 2014

BNmv1

She speaks with him은 원래 그녀는 그와 함께 말합니다.아니에요??

June 12, 2016

thingmkr

미국 영어에서는 speak to와 speak with 둘다 '대화하다'로 사용됩니다.

June 1, 2019

F6XM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나 그녀와 그가 말합니다가 뭔차이지...

August 3, 2015

HyeyeongLe

그녀는 그와 이야기합니다 왜틀린가요ㅠ

March 3, 2015

cDDa1

she speak with him?

March 3, 2015

3IbV2

She는 삼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동사뒤에 s나 es가 붙습니다

August 3, 2015

YGgw1

위드라는 발음이 전혀 안들림...

March 3, 2015

YGgw1

그녀와 그가 함께 말한다 틀림

March 3, 2015

eg7D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 안될까요?

October 25, 2016

eara121102

She speaks with him.

April 12, 2018

jason820662

She speaks to him으로 들려요.

May 5, 2018

U60B2

영어로 해요 한쿡어로 말해여

May 10, 2019

James758847

발음이 ...너무 ..이해가 안되네요

August 7,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