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speaks with him."

"She speaks with him."

번역:그녀는 그와 말합니다.

June 6, 2014

댓글 18개


mgQd

얘기한다도 말한다의 동의어 아닌가요?


9DTM

얘기는 talk


T.Hirono11Feb14

내가 '그녀는 그와 이야기한다'라고 썼는데 맞대요


feva08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한다는 맞는데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합니다가 틀리네요


Paikajuk86

얘기한다 가 틀리네요. ㆅ


BNmv1

She speaks with him은 원래 그녀는 그와 함께 말합니다.아니에요??


thingmkr

미국 영어에서는 speak to와 speak with 둘다 '대화하다'로 사용됩니다.


F6XM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나 그녀와 그가 말합니다가 뭔차이지...


HyeyeongLe

그녀는 그와 이야기합니다 왜틀린가요ㅠ


cDDa1

she speak with him?


3IbV2

She는 삼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동사뒤에 s나 es가 붙습니다


YGgw1

위드라는 발음이 전혀 안들림...


YGgw1

그녀와 그가 함께 말한다 틀림


eg7D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 안될까요?


eara121102

She speaks with him.


jason820662

She speaks to him으로 들려요.


U60B2

영어로 해요 한쿡어로 말해여


James758847

발음이 ...너무 ..이해가 안되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