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She speaks with him."

번역:그녀는 그와 말합니다.

4년 전

댓글 15개


mgQd

얘기한다도 말한다의 동의어 아닌가요?

4년 전

9DTM

얘기는 talk

3년 전

T.Hirono11Feb14

내가 '그녀는 그와 이야기한다'라고 썼는데 맞대요

4년 전

feva08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한다는 맞는데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합니다가 틀리네요

4년 전

Paikajuk86

얘기한다 가 틀리네요. ㆅ

3년 전

BNmv1

She speaks with him은 원래 그녀는 그와 함께 말합니다.아니에요??

2년 전

F6XM
F6XM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나 그녀와 그가 말합니다가 뭔차이지...

3년 전

HyeyeongLe

그녀는 그와 이야기합니다 왜틀린가요ㅠ

3년 전

cDDa1

she speak with him?

3년 전

3IbV2

She는 삼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동사뒤에 s나 es가 붙습니다

3년 전

YGgw1

위드라는 발음이 전혀 안들림...

3년 전

YGgw1

그녀와 그가 함께 말한다 틀림

3년 전

eg7D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 안될까요?

1년 전

eara121102

She speaks with him.

4개월 전

jason820662

She speaks to him으로 들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