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speaks with him."

번역:그녀는 그와 말합니다.

4년 전

댓글 27개


mgQd

얘기한다도 말한다의 동의어 아닌가요?

4년 전

9DTM

얘기는 talk

3년 전

T.Hirono11Feb14

내가 '그녀는 그와 이야기한다'라고 썼는데 맞대요

4년 전

feva08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한다는 맞는데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합니다가 틀리네요

4년 전

Paikajuk86

얘기한다 가 틀리네요. ㆅ

4년 전

BNmv1

She speaks with him은 원래 그녀는 그와 함께 말합니다.아니에요??

2년 전

F6XM
F6XM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나 그녀와 그가 말합니다가 뭔차이지...

3년 전

HyeyeongLe

그녀는 그와 이야기합니다 왜틀린가요ㅠ

3년 전

cDDa1

she speak with him?

3년 전

3IbV2

She는 삼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동사뒤에 s나 es가 붙습니다

3년 전

YGgw1

위드라는 발음이 전혀 안들림...

3년 전

YGgw1

그녀와 그가 함께 말한다 틀림

3년 전

eg7D

그와 그녀가 말합니다, 안될까요?

2년 전

eara121102

She speaks with him.

8개월 전

jason820662

She speaks to him으로 들려요.

7개월 전

sudari

그녀는 그와 대화를 합니다 가 왜 틀린거임???????

3년 전

seoheechul

그녀와 그가 말하고 있습니다 틀리네요 ㅠㅠ

3년 전

dsophiab

그녀는 그와 같이 말합니다가 틀리네요

3년 전

loldipper0124

그녀는 그에게 말을 합니다. 틀림

3년 전

sRfa3

말하다와 말한다가 틀립니까?

2년 전

tiara523521

나는 너와 말합니다?

2년 전

0hOT1

with는 우리라는 뜻인데 왜 여기에서는 with가 그 가 될까요??

2년 전

youdaun

그녀는 그에게 같이 말하길 원합니다 이게 틀리는거였군요

3년 전

cDDa1

she 인데 3인칭 단수인데 speak"s"자 붙여야 한가? we는 복수일때나 speaks하지 않니?

3년 전

DavidKim007

함께 예기한다 가 틀리나요?

4년 전

opl9876

이야기한다>얘기한다 ㅑㅣ입니다

4년 전

soaringsoar

그년은 도 맞넹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