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말합니다, 그녀는 듣습니다."

"그는 말합니다, 그녀는 듣습니다."

번역:He speaks, she listens.

June 7, 2014

댓글 29개


takeatrip

He says, she listens라고 쓰면 틀린건가요?


myfreepen

저도 그렇게 썼는테 틀려서 일단 신고했어요 ㅎ


timeout20

맞다고 합니다


HKte1v

아뇨, 틀리다고 하네요.


FirstLeaf

Say는 타동사(목적어가 필요) Speak는 자동사(목적어 x, 대신 'I speak English' 처럼 사용할 땐 목적어 o) (당연히 예외는 있음)

그는 말합니다 = 목적어x = 자동사 필요


ko8235

He talks, she listens.가 틀린건가요?


tkdghkqkqh

talk는 양쪽 모두가 대화할때? 쓰는거라서 틀린가봐요


PatrickPar7

저도 동일하게 틀렸네요


Shin19572

He says she hears ?? 어때요


SVMS-01E

hear는 소리가 의지와 상관 없이 들리는 거고 listen은 듣고자 하는 소리를 듣는 거라 그가 하는 말을 듣는 상황에서는 listen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seoyoon08

오... 그런 줄 몰랐어요. 왜 틀렸나 했는데 감사해욥♡⁺◟(●˙▾˙●)◞⁺♡


RSmF9

,감사합니다^^ 한나 깨닭았네요


Vdfv17

감사합니다~^^


5Kde5

저도 틀렸는데요 찾아보니 Hear 들리다 Listen 듣다 이네요


sungminwoo

He says, she listens. 저도 역시 틀리게 나오네요


Yellowyeah

He tells ,she listens는 안되나여 ??


cjswosja

speaks 도 말하는거 아닌가요


yeinmom1

답이 두개. 모두 고르라네요


kooby12000

S 는 너무 맛있다... 먹은지도 모르고 자꾸 빼먹는다


top335335

speaks 라고 썼는데 틀리나요?


selly1201

Listens랑 hears가 다른가요?


SeT417

요고 엄청어렵네요


RenaChoi2

litson.hear 헷갈리네요


Uw1h12

전순서를 바꿨어요 ㅠㅠㅠ


fuiillop

I like GGAMBRING


yejun9656

말합니다를 말하고로 잘못 봤어............


lang3021

He speaks and she listens And가 들어가면 안되는건가여?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