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drinks water."

"He drinks water."

번역:그가 물을 마셔요.

June 7, 2014

댓글 19개


Welcome45

The 가 정과사입니다..
The 是定冠词。


HbWL1

이거 너무 쉬워요!^^


EqUU2

+장시영 영어랑 우리말이랑 어순이 달라요. 왜 보면 우리나라랑 일본 빼고는 다 이름 뒤에 성이 붙잖아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_forever_girly

Gotta remember them spaces!


ko3546

물에 a 왜 안붙어요?


RinoNus

그는 물을 마시고있다


SgfD9

He 라고했는데 인식이 안돼서 거의맞았대요ㅠㅠ


a3qj1

ㅊㅊㅌㄴㅈㅈ17ㅏ.

ㅛㄴㅋ


a3qj1

''#@×!!!+ ㅠ


ZotK4

ㅜㅜ 그 물을 마셔요 인줄 열심히좀 해야겠다


Hp2P7

Man이 아니라 he기때문에 '남자가'가 아닌 '그가'가 맞는 답입니다ㅎㅎ


pjvZ19

왜 dringk 가 아닌 dringks인지 궁금해요 .. 이해가 영,.


BongsuKang

water에 the가 붙을 경우가 있고 안붙을 경우가 있는데 차이가 있나요?


GlDb1

물에 에스 안붙고 마신다에 에스 붙는 이유좀여 ㅜㅜ


TY4c

마시는 사람이 He (3인칭 단수)이라서 동사에 s를 붙입니다. 3인칭 단수 He she 등에는 동사에 s를 붙여줍니다. He eats bread.


strawjang

"그 마신다 물" 아닌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