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drinks water."

"He drinks water."

번역:그는 물을 마십니다.

June 7, 2014

댓글 18개


pjvZ19

왜 dringk 가 아닌 dringks인지 궁금해요 .. 이해가 영,.


rason15

말하는 이가 3인칭 단수( 그녀, 그는, 그)이기 때문에 동사(drink, eat)뒤에 s가 붙습니다^^


jinseo403181

He는 3인칭 단수이기 때문에 동사뒤에 s를 붙인겁니다.


doyowuntsun458

Drink는 자신이 마신다고 drinks 는 남이 마신다는 뜻입니다


_forever_girly

Gotta remember them spaces!


ko3546

물에 a 왜 안붙어요?


JINSEO_08

물은 물 하나.. 물 둘.. 못하고 물 한 컵(병).. 물 두 컵(병).. 하잖아요 a는 셀 수 있는거라고 알고있어요ㅎㅎ


EqUU2

+장시영 영어랑 우리말이랑 어순이 달라요. 왜 보면 우리나라랑 일본 빼고는 다 이름 뒤에 성이 붙잖아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Hp2P7

Man이 아니라 he기때문에 '남자가'가 아닌 '그가'가 맞는 답입니다ㅎㅎ


9KF0

drink, drinks 뭐가 다른 거에요?


Ido003

3인칭 차이요


Y6od10

삼인칭 단수는 (e)s가 들어가요


AQEn791730

제가 나의 자신에게 댓글을 달아봄니다! ㅋㅋ


SgfD9

He 라고했는데 인식이 안돼서 거의맞았대요ㅠㅠ


vanvan760502

He drinks water 그가 물을 마셔요.♥︎☆


Y0Gi8

나 잘못하고 그는 물을 먹습니다 했는데 맞았다고 뜸..;;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