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drinks water."

번역:그가 물을 마셔요.

4년 전

댓글 13개


EqUU2

+장시영 영어랑 우리말이랑 어순이 달라요. 왜 보면 우리나라랑 일본 빼고는 다 이름 뒤에 성이 붙잖아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년 전

HbWL1

이거 너무 쉬워요!^^

2년 전

ZotK4

ㅜㅜ 그 물을 마셔요 인줄 열심히좀 해야겠다

9개월 전

BongsuKang

water에 the가 붙을 경우가 있고 안붙을 경우가 있는데 차이가 있나요?

4년 전

Welcome45

The 가 정과사입니다..
The 是定冠词。

3년 전

GlDb1

물에 에스 안붙고 마신다에 에스 붙는 이유좀여 ㅜㅜ

3년 전

TY4c

마시는 사람이 He (3인칭 단수)이라서 동사에 s를 붙입니다. 3인칭 단수 He she 등에는 동사에 s를 붙여줍니다. He eats bread.

2년 전

_forever_girly

Gotta remember them spaces!

3년 전

ko3546

물에 a 왜 안붙어요?

3년 전

SeungyongL4

ᆞ ᆞㅌ×

2년 전

RinoNus

그는 물을 마시고있다

1년 전

SgfD9

He 라고했는데 인식이 안돼서 거의맞았대요ㅠㅠ

1년 전

a3qj1

''#@×!!!+ ㅠ

1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