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남자는 달걀을 먹어요."

"남자는 달걀을 먹어요."

번역:A man eats an egg.

June 7, 2014

댓글 12개


zhwmaldls

달걀을 이 왜 eggs죠? egg도 되지않나?


mskim3511

저는 eggs가 틀렸습니다.


inia30

모범답안은 an egg입니다.


l4m1

왜 eggs 인가요?


dlaltjs35

a man도 the man처럼 3인칭인가요?왜 eats죠?


Rosahhhhhh

3인칭 맞아요. 사람 한명인 경우: the man eats, a man eats 사람이 여려명 있으면 the men eat, they eat

a man은 "한 남자", the man은 "그 남자"


somcandypie

the man eats an egg 도 맞지 않나요? 어째서 eggs 인가요??


dbZN1

He eats an egg.........왜죠


chanchan9892

When 달걀 is nouns , when 달걀 is noun


only1985

a 와 an 의 차이는 뭔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