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leep during lunch."

번역:나는 점심을 먹는 동안 잡니다.

4년 전

댓글 50개


jshoo1178

근데 점심식사를 하는 동안 잡니다도 클레인레빈 증후군의 경우엔 이러는 경우가 있다네여...

4년 전

hnk0420

에이스가 밥 먹다 자요...

1년 전

1iF53

진짜요?

1년 전

jakekimv

점심을 먹는동안 잔다 이게 이상하게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3년 전

jWFR1

김병만도 어려운 미션 인듯... 문장으로는 이해가 되는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됨 ㅡㅡ;;

2년 전

bMEK3
bMEK3

밥 먹으면서 자는게 아니라 점심시간 중에 잔다라는 표현인데 다들 이상하게 해석하시네. 밥 안먹고 너무 피곤해서 점심 시간에 바로 자는 사람 엄청많죠.. 그래서 나온 문장임..

2년 전

1iF53

그렇군요...

1년 전

tkfktkfkdltk

나는 점심식사 동안 잠을 잡니다 틀리다고 나옵니다.

4년 전

adtf18090

I sleep during lunch

1년 전

thebestofme

'나는 점심을 먹는동안 잡니다'는 정답인데, '나는 점심 먹는동안 잔다'는 틀리다고 하네요.

4년 전

S2qB

먹으면서 자는건 아니죠...

4년 전

jhl3633

ㅋㅋㅋㅋ잘못했네..

3년 전

jshoo1178

나는 점심식사를 하는 동안 잡니다가 틀립니다.

4년 전

hypotenuse96

나는 점심을 먹는 "도중에" 잔다

3년 전

imhht1311

나는 점심시간동안 잔다 가 오답인가요 ㅠㅠ

3년 전

Zr0p

나는 점심동안 잠을잔다 틀린가??

4년 전

lcrl1

3년 전

jandy1228

맞지않나요?그렇게하니까 맞던데

3년 전

f3Oa1

점심을 먹으면서 잔다고?!

3년 전

cubegenius

먹으면서 잘 수 있는건가?

3년 전

cocohouse

먹으며 잡니다 추가해주세요

2년 전

ansuhi

나는 점심시간동안에 잠을 잔다

3년 전

HanGruKang

점심을 먹으면서 잡니다는 틀리ㅁ?

3년 전

gayeon0606

점심을 먹으면서 자요?

3년 전

muno4892

문장 참 희한하네...

3년 전

pinkbus

나는 점심을하는동안잔다..ㅡㅡ먹는다는했다가 eat 없다고 지운 1인..

3년 전

ksh1013456

잤다랑 잔다까지 구분해줘야하다니

3년 전

ychkim11

당연하죠, 과거와 현재는 엄연히 다릅니다.

3년 전

Gefr2

근데 점심먹는데 왜자요?

3년 전

SeollaKim

졸다는 안되나요

3년 전

joelyojoel
joelyojoel

기면증이 있는 사람인가보네

3년 전

jblgy0214

나는 점심을 먹으면서 잡니다 왜 안되죠 의미도 통하지않나

3년 전

52vo1
52vo1

의미가 통할수가 없죠. 잠을 자면서 먹을수는 없는 것 이니까요. 추론을 해야해요 점심 시간 중에 잠을 잔다 라고. 런치타임 이 1시간 , 쉬는 시간은 10분 , 점심시간 중에 숙면을 취할 요량에서 나온 문장 입니다. 그래서 나는 점심시간 동안 잠을 잡니다. 라고 해석을 하셔야 합니다.

1년 전

cjy1242

I sleep while lunch.는 틀린 문장인가요? 영잘알 분 저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2년 전

Philo_Park

While 다음에는 주어+동사 형태가 와야되요

2년 전

BnIg5

점시시간동안 잣다는애기

1년 전

aSvY3

ㅡㅡ;;

1년 전

khoh9

한국어에서 점심시간과 점심 시간의 띄어쓰기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음

1년 전

seoyeong524

나는 점심을 먹으며 잔다는 왜 안돼나요???????

1년 전

xluq4

난 점심을 먹으면서 잡니다 ㅜ틀렸다하네용 헐 ㅡㅡ

1년 전

joikhyun

점심먹으면서 할 수도 있는거죠.

10개월 전

bNKQ3

나는 점심시간동안 잘거다 인데 잘거다는 왜 안되나요?

9개월 전

6Mqq
6Mqq

점심시간에 자는 사람은 이 세상 어디에도 없다!

2년 전

meexemple

마침표 없다고 틀리네요;;

3년 전

52vo1
52vo1

영어에 기초는 이것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게 합니다. 문장이 되려면 3가지 요소가 있어야해요 예를 들어서 Run? 단어같이 보이지만 문장 입니다. 달립니까? 라는.. 첫번째 대문자로 시작했고 단어가 쓰였고 쾨스천 마크가 있으니까요. 영어는 이것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 합니다. 특히 대명사로 주어 I 를 소문자로 쓰는 사람이 있습니다. 알파벳 I 아이는 대명사와 명사로 쓰일 때는 무조건 대문자로 I 아아를 써야 합니다. 전치사 in 이런것 하고는 완전히 다른 형태 입니다.

1년 전

meexemple

또 마침표ㅜ

3년 전

wlsdl8521

점심동안 난 잔다 는 왜 안되나요.

3년 전

Jamespark0_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zmszhdtkfkd

점심식사동안이나 점심동안이나

3년 전

cherish0212

도중에 ㅋㅋㅋㅋ틀리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