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sleep during lunch."

"I sleep during lunch."

번역:나는 점심을 먹는 동안 잡니다.

June 8, 2014

댓글 50개


bMEK3

밥 먹으면서 자는게 아니라 점심시간 중에 잔다라는 표현인데 다들 이상하게 해석하시네. 밥 안먹고 너무 피곤해서 점심 시간에 바로 자는 사람 엄청많죠.. 그래서 나온 문장임..


1iF53

그렇군요...


SpiritingAway12

ㅇㅈ 다른 사람들 답답


jshoo1178

근데 점심식사를 하는 동안 잡니다도 클레인레빈 증후군의 경우엔 이러는 경우가 있다네여...


hnk0420

에이스가 밥 먹다 자요...


jakekimv

점심을 먹는동안 잔다 이게 이상하게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jWFR1

김병만도 어려운 미션 인듯... 문장으로는 이해가 되는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됨 ㅡㅡ;;


tkfktkfkdltk

나는 점심식사 동안 잠을 잡니다 틀리다고 나옵니다.


adtf18090

I sleep during lunch


thebestofme

'나는 점심을 먹는동안 잡니다'는 정답인데, '나는 점심 먹는동안 잔다'는 틀리다고 하네요.


S2qB

먹으면서 자는건 아니죠...


jhl3633

ㅋㅋㅋㅋ잘못했네..


jshoo1178

나는 점심식사를 하는 동안 잡니다가 틀립니다.


hypotenuse96

나는 점심을 먹는 "도중에" 잔다


imhht1311

나는 점심시간동안 잔다 가 오답인가요 ㅠㅠ


Zr0p

나는 점심동안 잠을잔다 틀린가??


jandy1228

맞지않나요?그렇게하니까 맞던데


ansuhi

나는 점심시간동안에 잠을 잔다


dalsso103

문장 참 희한하네...


Gefr2

근데 점심먹는데 왜자요?


joelyojoel

기면증이 있는 사람인가보네


f3Oa1

점심을 먹으면서 잔다고?!


cubegenius

먹으면서 잘 수 있는건가?


SpiritingAway12

ㄴㄴ그건아니고 점심 다들 점심 먹을 시간에 졸리다는 뜻입니다


cjy1242

I sleep while lunch.는 틀린 문장인가요? 영잘알 분 저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Philo_Park

While 다음에는 주어+동사 형태가 와야되요


cocohouse

먹으며 잡니다 추가해주세요


BnIg5

점시시간동안 잣다는애기


seoyeong524

나는 점심을 먹으며 잔다는 왜 안돼나요???????


xluq4

난 점심을 먹으면서 잡니다 ㅜ틀렸다하네용 헐 ㅡㅡ


mHJ33

나는 점심 시간 동안 잡니다. 가 더 난 것 같은데요? 점심을 먹는 동안 잔다니........


mHJ33

자꾸 I sleep joring lunch로 들려욬ㅋㅋㅋㅋ


SeollaKim

졸다는 안되나요


jblgy0214

나는 점심을 먹으면서 잡니다 왜 안되죠 의미도 통하지않나


52vo1

의미가 통할수가 없죠. 잠을 자면서 먹을수는 없는 것 이니까요. 추론을 해야해요 점심 시간 중에 잠을 잔다 라고. 런치타임 이 1시간 , 쉬는 시간은 10분 , 점심시간 중에 숙면을 취할 요량에서 나온 문장 입니다. 그래서 나는 점심시간 동안 잠을 잡니다. 라고 해석을 하셔야 합니다.


SpiritingAway12

맞아요 저랑 생각이 같네요 답답해욬ㅋ


khoh9

한국어에서 점심시간과 점심 시간의 띄어쓰기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음


bNKQ3

나는 점심시간동안 잘거다 인데 잘거다는 왜 안되나요?


B.B.King..

나는 점심식사시간 동안 잡니다.


TVQY18

안틀렸은데 오답이라고 하트가 사라져버렸네요 내하트돌려줘- ㅠ


bZmt6

뭔가 이상한대


8lmx5

어떻게 점심을 먹는동안 자는거지..설마..!!??


NgJ511

하..똑같이 썻는데 계속 틀렸다하네;;


Chloe318106

I sleep during lunch


SpiritingAway12

사람들이 다른 댓을 보고 이해하셨으면...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